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치킨햄버거매니아

아이벗치킨- 반반한마리(매콤+간장) 후기 ♪

by 히어로.. 2015. 6. 15.
반응형

 

 

 

 

요즘 다이어트를 한다는 이유로(일년 365일 다여트중!!ㅋㅋㅋ)

치킨을 자제했었는데..ㅋㅋㅋㅋ

 

 

아이벗치킨 맛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며..

먹어보자는 꼬임에 넘어가서 ㅎㅎ

주문해보았습니다.

 

매콤한게 맛나다는데..

저는 간장치킨도 좋아해서

매콤한 맛

간장 맛 반반으로 주문했지요!!

 

 

 

 

 

 

 

 

아이벗치킨... 처음 들어보는 치킨인데.ㅋㅋㅋ

동네에 있어서 금방 배달오더라구요.

 

 

반반한마리 가격은 15,000원

콜라까지 추가해서

총 16,500원!!

 

 

 

 

 

 

 

매콤한맛과 간장맛이 야무지게 들어있네요.ㅋ

양은 아주 괜찮은 편 ㅎㅎㅎ

 

요즘 한마리래도...ㅋㅋ꼭 반마리 양으로 주는 곳도 많은데 ㅎㅎㅎ

 

 

 

 

 

 

 

 

 

간장치킨을 좋아해서 ㅋㅋ바로 간장부터 시식 ㅎㅎ

여느 브랜드에서 맛볼 수 있는 간장치킨 맛이네요 쏘쏘!!

 

 

 

기대했던 매콤한 맛은!!

제가 매콤한 걸 별로 안좋아해서인지...

 

제스탈인은 아니었어요.ㅋㅋㅋ

 

양념맛이 치킨 속살에 배어있지 않고.

겉도는 느낌 ㅎㅎㅎ

 

양념따로 치킨따로 고런 맛???ㅎㅎ

 

양념자체는 나쁘지 않았는데.ㅋㅋ

조금 아쉬웠네유 ㅎㅎㅎㅎ

 

 

 

 

 

 

 

 

 

 

입맛에 딱 맞는 치킨 찾기는... 정말 힘든것 같아요 ㅎㅎㅎ

그래도 ㅋㅋㅋㅋ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다양한 브랜드들 치킨을 섭렵해보겠습니다.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