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리베이 맛집- 한국인의 맛집 보트하우스 ♪

여행/맛집/HongKong

 

 

스탠리베이를 어슬렁거리다보니 점심시간이 됐어요!

스탠리베이 쪽에 쭈르륵 음식점이 많은데 노천카페 느낌으로 쭈루륵!!

 

여러 음식점 중에 우리가 고른 곳은 보트하우스!!

홍콩에서 맛집선택은 철저히 가이드북을 참고했기 때문에..

다른 곳을 선택할까 약간 고민도 했지만...

안전하게 가자는 !!마음으로 보트하우스로 결정!!

 

 

 

가이드북에서 파란건물이라고 되어있는데~

칠을 새로했는지 샛노란 외관!!

멀리서도 눈에 띄이는!!

 

 

 

 

 

 

 

 

 

 

 

 

스탠리베이로 들어오는 입구쪽에 바로 위치해있어서 찾기도 쉬워요.ㅎㅎ

총 3층까지 있는데~

뷰를 중요시하는 한국인답게 ㅎㅎㅎ

3층 테라스 쪽에 앉았어요.ㅎㅎ

 

 

 

 

 

 

 

 

 

 

 

매장에 좌석도 많고 ㅋㅋㅋ

오픈하자마자 갔기 때문에 좀 한산한 느낌!!

 

웃긴건ㅋㅋㅋㅋ

정말 한국인이 많이 오는 곳 답게!!

모든 테이블 손님들이 한국인 ㅎㅎ

 

민망하더구만요.ㅋㅋㅋㅋ

 

다른 나라사람들은 없음 ㅋㅋㅋㅋ

 

다들 가이드북 보고 왔다보다 ㅎㅎㅎ

 

 

주변에서 들리는 한국말에 여기가 한국인지 홍콩인지 ㅎㅎ

 

 

 

 

 

 

 

 

 

 

 

 

 

요자리에 앉고싶었지만.. 예약이 되있는 곳이라고 ㅎㅎㅎ

바로 옆좌석에서 스탠리베이를 만끽했어요.ㅎㅎ

 

 

 

 

 

 

 

 

 

 

 

여러 음식을 시켜놓고.ㅋㅋㅋ

홍콩오기전에 급하게 한 ㅋㅋㅋ네일을 찍어봅니다.

홍콩온다고 HK 이니셜로 네일해줌 ㅎㅎㅎㅎ

 

 

 

 

 

 

손가락이 터질 것 같아보이는건 기분 탓이겠지..후우 ㅎㅎㅎ

 

 

 

 

 

대낮이지만..ㅋㅋㅋ 날씨도 좋겠다

뭔가 즐거운 기분을 만끽하고 싶어서

칭따오도 한병 시켜주고 ㅎㅎㅎ

 

 

 

 

 

 

 

 

1인 1메뉴는 해줘야하고!!

2개는 뭔가 부족하니까??ㅎㅎ

샐러드까지 총 3가지 음식을 주문!!

(잘먹는 여자들!!)

 

 

연어를 좋아해서 주문한 연어샌드위치 ㅎㅎ

비주얼도 좋고 ㅋㅋ맛도 좋았어요 ㅎㅎㅎ

 

 

 

 

 

 

 

 

 

 

 

하우스 샐러드를 시켰는데.ㅋㅋ

과일이 좀 ㅋㅋ입맛에 안맞아서 아쉬웠어요.ㅋㅋ

과일보다는 파프리카가 많고

유일하게 남긴 음식!!

 

 

 

 

 

 

 

 

 

큰 새우가 가득들어있었던 ㅋㅋ크림파스타!!ㅋㅋ

국물은 약간 부족했지만~

제일 입맛에 맞았던 음식!!

 

 

 

 

 

 

 

배가 고파서 허겁지겁 먹어댔지요.ㅋ

사진도 찍어가며..ㅎㅎㅎ

 

홍콩느낌이 전혀 안나는 보트하우스 ㅎㅎ

 

홍콩여행을 하다가.. 잠깐 파스타나 샌드위치 등 음식이 땡기실때

가면 좋을 듯합니다.ㅎㅎ

 

 

 

 

 

 

 

 

맥주 한잔 캬~~~

낮술이 짱이지예~ㅎㅎㅎ

 

 

 

 

 

 

 

 

 

 

호로록 호로록 ㅎㅎㅎ

 

 

 

 

 

 

 

 

 

바다를 보면서.. 여유롭게 점심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던 시간 ㅎㅎ

친구랑 관광다니며.. 은근히 이야기할 시간이 없었는데~

여기서 또 진지한 이야기도 하고..

칭따오를 마셔서 그런가!!!

 

다양한 인생이야기도 하고.. 참 좋은 시간이었어요.

 

 

 

 

 

 

 

한국인이 많이가는 보트하우스!!

이국적인 느낌을 원하신다면 !!

보트하우스 옆쪽에 쭈르륵 있는 레스토랑들을

방문하시길 강추합니다.

 

보트하우스 뭐 위치 괜찮고

음식도 쏘쏘!!

나쁘지 않았어요 ^^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Statistics Grap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