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스타벅스 해피아워 : 7.14~18일 오후 3~5시에는 음료가 50% 할인?!

by 히어로.. 2015. 7.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날씨가 정말 덥네유!! 요런 날씨엔 카페에서 시원한 음료마시는게 최곤데!

 

스타벅스가 16주년 맞이해서 행사하는 것 알고계세요??ㅎㅎ

14일부터 18일 토요일까지!! 오후 3시~5시에는 모든 제조료를 50% 할인해주고 있어요.ㅎㅎ

 

 

 

+ㅁ+

완전 대박!!

 

 

 

 

 

 

 

스타벅스에 가서.. 자주 일하는 편인데!! 이런 행사를 하다니!!

이 기간동안 출석도장을 찍어 주겠어!!했는데..ㅎㅎㅎ

 

정말 사람이 사람이!! ㅋㅋㅋ정말 많아유 ㅎㅎㅎ

3시 땡하니까!! 어디 숨어계셨는지 ㅎㅎㅎ다들 오셔서 금세 줄이 길게 생기고^^

 

주문은 빨리해도 한 20분 정도 기다려야 음료가 나오구요 ㅎㅎㅎ

그래도 반값으로 먹는 거니까!!

 

룰라랄라 먹어봅니다.

 

 

 

절친한 친구도 ㅋㅋㅋ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풀문 바나나 초콜릿을 먹었다고 합니다.

 

무슨 맛이냐고 했더니

바나나랑 초콜릿 들어간 맛이라고..

참 표현 못하네 ㅋㅋㅋㅋ

ㅋㅋㅋㅋ

 

 

 

 

 

 

 

 

 

전 배고파서 샌드위치도 주문하고!!

음료는 간단하게 카페라떼 아이스로!!

 

 

 

 

 

 

 

 

 

 

 

반값이라 그런지 ㅋㅋ막 벤티, 그란데 사이즈로 주문하시는 분들도 많았구요.

밀려드는 주문에 직원분들 힘드시거 같드라구요.크흑

바쁜 와중에도 어찌나 친절하신지 ㅎㅎㅎ

이런 날 그란데 사이즈 드셔야죠?? 이럼서 영업멘트도 날려주시고^^

앞에 주문이 25명 밀려있다고 좀 기달려야한다고 말씀해주시는데

직원분 상큼해서 반할뻔!!

 

 

 

 

50%할인 기간이라 ㅋㅋ평소 안드시던 음료 주문하시는 분들도 많던데..

저는 막상 그리 생가나는게 없더라구요.

어제는 녹차라떼 벤티사이즈로 먹고왔어요.ㅎㅎ

 

50% 할인은 받았는데도.. 뭔가 저렴하 가격은 아닌 느낌 ㅎㅎㅎ

스타벅스도 가격이 쎄긴 하쥬??ㅎㅎㅎ

 

 

스타벅스 반값으로 즐기고픈 분들은 ㅋㅋㅋ고고고!!

1인 2잔 제한이구요 ^^

 

조용한 분위기에서 커피드시고 싶으신분들은 3~5시 피해서 가시는게 좋을듯!!

앉을 자리도 없거든요!!

 

 

 

 

 

 

 

 

요런 행사 자주했음 좋겠네요. ^^

스타벅스는 이런 행사 자주 해라!! 자주 해라!!

 

 

2시 50분 쯤 가시거나 ㅎㅎㅎ

4시 전후로 가보세요!!

번화가에 있는 스타벅스는 2시간 내내 붐빌 것 같긴 하지만!

맛있음 음료 득템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