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일본사케 알라딘 준마이 슈]연인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사케~ 알라딘 준마이슈!!

by 히어로.. 2011. 9. 16.
반응형







운좋게 체험단에 당첨!!되서 마셔본 알라딘 준마이슈!!  원래 일본사케 좋아라하는데.

(학교앞 이자까야가 생각나네요. 아련한 기억.....)


요렇게 예쁜 병에 담긴 사케는 처음이예요.ㅋㅋㅋ







알라딘 병모양때문인지 연인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사케로

뉴욕과 샌프란시스코 일식당에서 대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래요!!

(뉴욕의 지인에게 확인은 못해봤습니다.ㅋㅋㅋ)


한국에서도 행운을 주며 소원을 이루어주는 사케로 유명하고 ㅋㅋ

강남과 홍대지역 사케빠에서 인기있대요.ㅋㅋ

나중에 가서 먹어야지.ㅋㅋㅋ




알라딘 준마이 슈의 간단한 스펙!!

용량: 300ml

정미율: 58%

주도 : +5

알콜도수 : 15도








알라딘 준마이 슈의 모습.ㅋ 파란색 병이 정말 귀엽고!! 깜찍.ㅋㅋㅋ대체 무슨 맛일까 궁금 궁금!!!




아련한듯, 새침한 모슴, 소원을 빌면 당장 들어줄 것 같은 자태!!!




여동생님이 굳이 인형과 찍어보겠다며. 깜찍한 곰돌이 옆에 새침한 알라딘.




자 이제 슬슬 시음해봐야지용.

비싸고 특이하고 맛있는 술 생겼다고 가족들 다 불러모아서.

두구두구두구두구 개봉박두!!!





뚜껑부분이 특이하죠?? 돌려서 여는 뚜껑이 아니라 살포시 잡아 위로 뽕 하고 따주시면 됩니다.


섬세한 과정샷.ㅋㅋㅋㅋㅋ







힘껏 당겨주세요!!!!





램프의 요정 지니가 뿅하고 튀어나오듯이  뿅하고 뚜껑이 따져요.ㅋㅋㅋ












이제 본격적인 시음.ㅋㅋㅋ 시음전에 가족들 모두 소원을 빌고..


어머니는 아버지의 사랑을 더 많이 받게 해달라고 하시더군요.ㅋㅋㅋ

아직도 사랑을 갈구하시는 귀여운 어머니.ㅋㅋ

각자 애인이 더 잘해줬으면 좋겠다는 지극히 이기적인 소원을 빌고!!!






따라봅니다. 또르르르르르르 파란병이라. 아무생각없이 사케도 푸른색일 것이라 생각했는데.

맑디맑은 투명...잔에 따르는 순간 청량한 향기가 쏴아.ㅋㅋㅋㅋ





따르시오~~따르시오.ㅋㅋㅋ









알라딘 준마이슈의 맛은??? 다양한 사케를 접해보진 못해서 전문적인 평가를 내릴 순 없지만!!
부산에 내려온 뒤로 ㅋㅋ독하다는 C1 시원 소주만 주구장창 먹었던 제 입맛에는

너무나 순하고 ㅋㅋ깔끔했어요.ㅋㅋㅋ 

약간 차게 먹는게 좋다고 하더니.ㅋㅋ 역시 굿굿.ㅋㅋㅋㅋ


300ml 용량에 다섯명이 붙어서 먹으니 금세 바닥들 드러냈습니다.ㅋㅋ

다 먹고 병은 아까워서 ㅋㅋ연필꽃이나 꽃병으로 사용하려구요.ㅋㅋㅋㅋ

커플끼리 분위기 잡고 간단히 마시기 좋은 일본사케~ 알라딘 준마이슈~~ 한번 드셔보이소.ㅋㅋㅋ


더 많은 정보는 www.interliquor.com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