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이마트피코크]무더운 여름엔 시원한 메밀소바 한사발~

by 히어로.. 2015. 8.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긴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그동안 블로그는 방치해두고 여기저기 댕겨왔는데~

휴가기간에는 귀찮다고 집에서 밥도 안해먹었어요.

내일 떠날거니까 오늘 밥하지 말자~~(읭?)ㅋㅋㅋㅋㅋ이런 마인드로!!

 

 

여행에 필요한 물건 사러갔다가

집에서 먹을 만한 즉석 음식도 몇개 사왔지요.ㅎㅎ

 

이마트 피코크제품에 빠진 여자라...ㅋㅋㅋㅋ

눈을 부릅뜨고!! 새로 나온 제품없나 찾다가!!

메밀소바를 발견!!

 

 

 

 

 

 

 

 

면음식은 별로 좋아하지 않던 신랑이 요즘 빠진 음식이 바로!!

메밀소바거든요!!

 

메밀소바는 직접 해먹기는 좀 어려운 녀석이라 ㅎㅎㅎ

피코크 제품으로 먹어보자는 맘으로~ㅎㅎㅎ

 

 

 

그동안 먹었던 피코크 제품들이 다 맛있었기 때문에..

 메밀소바도 맛있겠지 하는 믿음으로 사왔어요 ㅎㅎㅎ

 

가격도 저렴했던거 같은데!! 2인분인데.. 5천원은 안넘었던 것 같은 기억!!!

 

 

 

 

포장을 뜯어보면!!

2인분이라 면도 2개, 장소스도 2개~

1인분씩 해먹게 잘 되어있어요 ㅎㅎ

 

우린 2명이니까 바로 2인분으로 고고!!

 

 

 

 

 

 

메밀면 포장되있는것도 굉장히 깔끔하게?

뭔가 전문가스럽게 ㅋㅋ되어있었어요.ㅎㅎㅎ

 

 

 

 

 

 

 

메밀면을 삶아주고!!

메밀장소스에 모든  파, 구운김, 와사비장 을 넣어주면되는데!!

메밀소바는 차갑게 먹어야 맛난거 아시죠??

 

미리 메밀장소스를 냉동실에 얼려두시면 시원하게 드실 수 있을 거예요.ㅎㅎ

저 메실장소스에 물을 섞기때문에 ㅋㅋ아주 넉넉합니다.

 

 

 

 

 

 

 

 

 

 

 

메밀소바를 예쁘게 담고 싶었는데!!

ㅋㅋㅋㅋㅋㅋ뭔가 엉키고 ㅋㅋㅋ 그냥 쫄면처럼 올라가있네용 ㅎㅎ

 

 

 

 

 

 

 

 

 

 

 

 

 

 

면을 ㅋㅋㅋㅋ소스에 찍어 먹으면!!

달콤짭짜름한 것이 아주 굿굿!!

김가루에, 파에 ㅋㅋ아주 맛있어요!!!

 

메밀면이라 더 소화도 잘 되는 것 같고!!

아 정말 호로록 호로록 먹게 되는 맛!!

 

 

 

2인분이지만 혼자서도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둘이서 2인분 먹었지만 아쉬운 느낌..

내가 돼지라서 그런가 헛헛 ㅎㅎ

 

 

 

 

 

 

 

이마트가 가까우면 맨날 가서 피코크 제품 살텐데.. 아쉽다 ㅎㅎㅎ

 

하지만 피코크 제품 계속 사먹으면.. 돈도 많이 쓸테고..

직접 해먹는 음식보단 몸에 안좋겠지??

 

그래도 바쁜 현대인들에게 맞벌이 부부에게 참 좋은 피코크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데 맛도 좋아!!!

 

담번에 또 다른 제품을 구매하겠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