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청주 봉명동 무한리필참치집 : 진참치

by 히어로.. 2015. 9. 8.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얼마전 생일이었는데... 생일선물로 참치를 먹을 수 있는 기회를 주었어요. 신랑이.. 아이 고마워라 ㅎㅎㅎ

워낙 참치덕후인데... 참치는 뭔가 특별한 일이 있어야만 먹게되는 느낌...

작년 생일때도 참치를 먹었는데~ 올해도 참치를 먹다니 이러다가 연례행사가 될 듯한 ㅎㅎㅎㅎㅎ

 

 

 

작년과는 다른 곳으로 갔는데~ 그곳은 바로!! 봉명동 진참치입니다.

전 참치의 질도 중요하게 여기지만!! 무제한 리필이 되느냐!!하는 것이 참치집을 고르는 큰 조건인데!

진참치는 참치도 맛있고!! 무한리필이 되는 곳이라 고민도 하지 않고 선택했습니다.^^

 

 

 

 

 

 

 

 

위치는!! 봉명동 새마을 금고 근처입니다. 큰 길가에 있어서 바로 찾으실 수 있어요.^^

 

 

 

 

 

 

 

메뉴가 실버, 브론즈.. 이렇게 2만원대, 3만원대 쭉쭉 있는데

저는 저렴하게.. 2만원대로~ 지난번에 3만원대 먹은거 같은데 차이가 꽤 있더라구용.ㅎㅎㅎ

왠만하면 3만원대 드신는 걸 추천!!

 

2만원대도 참치랑 사이드메뉴들 잘 나와요 ㅎㅎㅎ

 

 

 

주문하자마자 나온 죽과 메뉴들 ㅎㅎㅎ

 

 

 

 

샐러드도 있고 밥도 있공 ㅎㅎ

 

 

 

 

참치도 다양한 부위로 많이 주세요~

계속 리필해서 먹을 수 있으니까 아주 여유롭게 다먹어갈 때마다 말하면

바로 작업해서 주시더라구용. 전 4번정도 리필해서 먹은 듯 ㅎㅎㅎㅎ

맘같아선 계속 리필해먹고싶었지만.. 배가 너무나 불러서 ㅜㅜ

 

 

 

 

 

 

 

 

참치 각 부위명칭을 다 알고... 그정도는 아니라서 그냥 이것저것 맛나다하면서 먹어보공 ^^

참치는 어느부위든 다 맛있는거 같아유 ㅋㅋㅋ

 

 

 

생일인데 소주한잔 해야쥬?

신랑과 바쁜 생활을 하느라 평소에 못했던 이야기들도 많이 나누고^^

앞으로 어떻게 살지 , 여러가지를 이야기하며 좋은 시간을 보냈어요.

 

집가까운데서 먹으니 맘편하고 좋더라구요

 

 

 

 

 

 

 

참치를 먹는 중간 중간에 계속 사이드메뉴 나오고 ㅎㅎ

요런 메뉴들 만으로도 배가 불러져서... 조절하면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2번째 리필한 참치인듯..ㅋㅋㅋㅋ 참지 끊기지 않게 계속 신경써주시고...

마지막에 배불러서 쉬고있는데 또 드릴까요?? 친절하게 물어봐주시고 ㅋㅋㅋ

하도 잘먹어서 4번정도로 끝날 거라 예상 못하신 듯 ㅎㅎㅎ

 

 

 

 

 

 

 

 

참치는 왜이렇게 색이 예쁜지....ㅎㅎㅎ

바다생물을 다 좋아하지만... 참치는 특히나 좋아합니다.

 

 

 

 

 

마지막에 시원한  국으로 입가심하고!!

서비스로 집나간 며느리도 들어오게 한다는 가을 전어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전 전어를 회로만 자주 먹어봤는데~

오우!! 구운 전어 정말 맛있더라구요!!

맛의 신세계!! 완전 고소하고!!! 계속 손이가는 맛!!

뼈까지 씹어먹게 만드는 맛~

 

 

집나간 며느리 돌아올 만 하다는 생각이^^

전어까지 다 해치우고 아주 배부르고 만족스럽게 생일을 마무리!!

 

 

 

 

 

 

 

 

다음에 또 큰 행사가 있을 때 진참치 가는 걸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