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치킨햄버거매니아

버거킹 머쉬룸와퍼 그 맛은????

by 히어로.. 2015. 9.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치킨햄버거매니아답게 또 새로운 햄버거를 먹어봤습니다.

버거킹은 원래 자주가는 곳은 아닌데!! 어쩌다 보니 가게되서 어쩌다보니!!

신상 머쉬룸와퍼를 먹게되었어요.

 

아침에 카카오플러스 친구로 쿠폰이 왔거든요. 머쉬룸와퍼 단품가격으로 세트메뉴를 준다는!!

 

 

 

 

 

 

원래 햄버거를 참 좋아라하는데 버섯이 들어간 햄버거는 또 특이해서!!

아 내가 버섯도 원래 좋아하는데 먹으러 가보자!! 고고했습니다.

 

 

 

버거킹 머쉬룸와퍼 단품가격은 5900원입니다. 버거킹이 원래 양도 많고 가격도 비싼편인데...ㅋㅋㅋ

단품이 5900원이라니 다른 햄버거세트가격과 맞먹죠??

 

세트가격은 7900원 후덜덜한 가격!!

하지만 나는 쿠폰이 있었기에...ㅋㅋㅋ 5900원으로 세트를 먹을 수 있엇습니다.

 

 

버거킹 후렌치후라이는 다른 곳보다 오통통한 듯 !!

맛있어요.ㅎㅎ

머쉬룸와퍼가 참 크더라구요.ㅎㅎㅎ

 

 

 

 

 

 

 

 

 

 

 

햄버거 하나쯤은 금방 해치우는 여자인데...

버거킹햄버거는 진짜 양이 많은 듯 ㅎㅎ

머쉬룸 와퍼도 먹다가 쉬다가... ㅋㅋㅋ아주 오랫동안 먹었답니다.

 

머쉬룸와퍼의 맛은???

큰 스테이크가 들어있고 부드러운 크레미페퍼 소스랑!!

버섯이 딱 들어가있느네~ 구운 버섯 식감 아시죠??

쫄깃쫄깃한 식감!! 요게 딱 합쳐지니 아주 맛이 신기하고 맛있더라구요~ㅎㅎㅎ

전 워낙 버섯을 좋아하는 여자라~ 햄버거에 버섯이 들어가있으니 더 좋았어요.ㅎㅎ

 

 

소스도 크림소스!! 까르보나라소스 정도의 느낌이라  까르보나라에 들어가있는 버섯먹는 느낌!!

암튼 소고기패티도 두껍고 야채, 토마토 등 들어간게 많아서

한번에 베어먹기도 힘들 정도였지만!!!

 

 

 

 

 

 

 

아주 맛있었다는거!!!

다른 브랜드 햄버거들은 하나 먹고 나면 좀 아쉽다?? 약간 아쉽다?는 생각이 드는데 (대식가!!)

버거킹햄버거는... 정말 배가 빠방하게 부를정도네요.

비싸지만 그만큼 양이 많은 듯!!

 

 

머쉬룸와퍼라고 해서... 이름만 머쉬룸와퍼고... 버섯 몇개 들어있지도 않을꺼라

지레짐작하고 먹었는데 버섯도 꽤 많이 들어있고!!

아주 맛있었어요^^

 

쿠폰까지 있어서 더 야무지게 먹었는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버거킹검색해서 친구추가하시면

쿠폰받으실 수 있습니다.

9월 13일까지래요 ㅎㅎㅎ

 

버거킹 가실 분들은 무료쿠폰 받아서 야무지게 드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