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엘지인터넷가입현금 35만원 주는 곳!

by 히어로.. 2015. 10.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

오늘은 인터넷가입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엘지인터넷가입 현금사은품을 주는 곳을 알려드리려고합니다.

저는 현재 엘지유플러스 인터넷, 핸드폰, TV를 쓰고 있어요.

 올초에 핸드폰을 엘쥐로 바꾸면서 한번에 다 바꿨거든요~

 

 

 

 

예전에는 2년 약정, 3년 약정 다 될때까지 한 통신사만 썻는데...

알고보니.. 약정기간에 다른 통신사로 바꿔도 혜택이 많고 괜찮더라구요!!

 

특히 요즘엔 인터넷 가입할 때 현금사은품을 많이 주기 때문에!! 

요걸 잘 활용하면 아주 좋아요^^

 

요즘은 거의다 인터넷, 핸드폰, TV까지 같은 통신사로 결합해서 쓰는 경우가 많은데!!

결합하면 요금할인을 빵빵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저도 3가지 다 결합했더니!! 할인이 쭉쭉!!

핸드폰 요금은 데이터무제한 가장 비싼(?)요금제를 쓰는데도

5만원대로 나와요~ 괜찮죠??ㅎㅎ

 

꼭 3가지 다 안바꾸고 인터넷만 바꿔도 현금사은품을 주기 때문에

인터넷 바꿀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상담 잘 받아보시고 나에게 맞는 통신사로 바꾸시기 바랍니다.

 

 

 

제가 추천해드리는 곳은 인터넷가입가격비교센터입니다.

엘지유플러스 뿐만 아니라 KT, SK타 통신사도 한번에 알아볼 수 있는 곳이라~

나에게 맞는 통신사를 추천해주시고 상담할 수 있습니다.

 

저도 첨엔.. 어떤 통신사를 하는게 좋을까 고민을 했는데!! 엘지유플러스를 추천해주셔서 잘 쓰고 있지요!

 

 

가장 궁금해하실 현금사은품!! 엘지유플러스는 요정도 !!  대박이죠??ㅎㅎ

 

 

 

 

추가 혜택도 요렇게 있구요^^

 

 

 

인터넷 요금제도 궁금하실텐데 요금제도 추천해주시니까 상담받고 결정하시면 돼요.

전 현재 인터넷,TV를 같이 신청해서 잘 쓰고 있어요~ 변경한지 1년이 거의 다됐어요~

그동안 별문제없이 인터넷 잘쓰고!! TV 잘보고 있답니다.

요금 할인도 계속 받고 있구요~

 

이사시즌 때 인터넷 변경많이 하시는데~ 꼭 상담받고 좋은 조건으로 인터넷 바꾸시기 바랍니다.

여러군데서 상담받아보세요! 현금사은품이 다 다르거든요!! 만원이라도 더 받는게 좋잖아요?ㅎㅎ

저도 발품많이 팔아서 현금사은품 빵빵하게 받았답니다.(엄청 비교해봤다는!)

 

 

# 엘지유플러스 티비쥐~채널빵빵 아주 좋아요!!

 

 

 

 

 

 

 

# 인터넷도 아주 쌩쌩하게돌아가구요!!

 

 

 

 

혼자서 어떤 통신사를 할지.. 어떤 요금제를 해야할지 정말 머리아픈데!!

상담받으면 자세하게 알려주시니까 좋아요.

 할인받는 금액 얼마! 부가세까지 포함한 인터넷요금 얼마!

딱딱 정확하게 알려주시니까 참 좋드라구요!!

현금사은품도 받으니 ㅋㅋㅋ완전 용돈 받은거 같고!! +ㅁ+

 

상담한다고 바로 가입해야되는거 아니니까 ㅎㅎ (저도 여러번 통화하고 가입했어요!)

여러군데 상담받아보시고 신중하게 인터넷바꾸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