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제주도 리치망고레이 : 망고쉐이크가 짱이야!

by 히어로.. 2015. 10.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작년 제주도 여행기를 이어가봅니다.ㅎㅎㅎㅎ

 

 

 

버스여행을 했던.. 제주도 여행~ 왠만한덴 다 버스로 갔었는데...

여기 리치망고는 해안길에 위치한데다가... 버스편도 여의치 않고..

체력이 급 떨어져서... 택시를 타고 갔어요.

 

여름에 여행하는건 참 힘들구나...하는 생각이 들었던!!

 

 

 

 

 

 

 

 

구름 한점 없는 맑은 하늘과 정말 잘 어울렸던 노란색 외관!!

제가 또 노란색을 참 좋아하는데 그래서 망고도 참 좋아하는데!!

완전 내가 좋아하는 색!  

 

 

 

 

 

 

 

메뉴판을 보고 뭘 주문할까 고민을 하다가!!

가장 스페셜한걸 먹어야지!!

스페셜 망고쉐이크 2개 주문!!

 

 

 

 

 

주문을 하고 나면 .. 이렇게 유명연예인의 이름이 적힌

이름표를 주십니다.ㅎㅎㅎㅎ

 

나는 이나영! 원빈의 그녀~

 

 

 

 

 

 

 

기다리는 손님들이 앉을 수 있는 아기자기한 벤치들도 있고!

이날은 넘 땡볕이라 다들 천막 아래로 피신을~ㅎㅎ

 

리치망고레이 길 건너로 바다가 보여요~

절벽에서 바라보는 바다 ㅎㅎㅎ

깊고 넓은 제주의 바다를 느낄 수 있는 포인트!!

하지만 그것 말고는 주변에 볼게 없어서~

대부분 얼른 음료 드시고 다른 곳으로 이동하시더라구요.ㅎㅎ

 

 

 

 

 

손님이 많아서 한참 기다리고 있는데~

어디선가 나를 부르는 소리~

 

이나영님~ 이나영님~ㅎㅎㅎ

연예인 이름이 불릴 때마다 사람들은 웃고 ㅋㅋㅋ민망해하며 음료 받으러가고^^

요런 아이디어 참 좋은거 같아요.ㅋㅋㅋ

 

짧은 순간 이나마 나영언니로 살아본 소중한 ㅋㅋㅋㅋ기억 ^^

 

 

그럼 기대하고 고대한 스페셜망고쉐이크의 맛은!!

 

 

 

넘 마시써!!!!!!!!!

완전 내스탈!!

 

쉐이크 병도 넘 기엽죠?ㅋㅋㅋ

생수통같은데 담아주시는데 병뚜껑에 구멍이 뚫려있어!!

넘 귀엽자나!!

 

 

망고덕후인 저에겐... 최고의 음료였습니다.

제주도에서 먹은 음료 중에 단연 베스트!!

 

1.5리터라도 먹어 치울 수 있을 것 같은 극강의  맛!

망고의 달달함 아시죠??ㅎㅎㅎ

 

아 그냥 일반 카페에서 먹던 망고 몇개 들어간 음료와는 비교도 되지않는!

망고 100%!!!!

 

 

 

유명하고 손님이 많은 이유를 알겠더라구용^^

짱이닷!!

 

제주도 가면 또 방문할 의사 100%있습니다.

 

제대로된 망고음료 드시고 싶으시다면!! 리치망고레이 고고씽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