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청주 봉명동 생연어 무한리필 주점 :연어홀릭

by 히어로.. 2015. 1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집앞이 완전 번화가인데  ㅎㅎㅎㅎ

낮에는 사람없고 밤에만 번화해지는 거리 ... 느낌이 오시려나 ㅎㅎㅎ

낮에는 유동인구 진짜 없고 밤에 술집, 치킨집, 고깃집 요런데가 문열어서 아주 낮과는 다른 동네!!

 

자영업공화국답게 매장이 생겼다 없어졌다하는 일이 비일비재한데!

또 새로운 곳이 생겼더라구요.

 

바로 연어홀릭!!

 

슈퍼다녀오는 길래 연어파는 곳이라는 걸 보고 눈이 띠용띠용!

제가 워낙 연어덕후라!!

 

연어 무한리필이라니 눈 돌아가잖아요??ㅎㅎ

한번 먹으러 가봐야겠다 생각하고 고고씽!!

 

 

연어홀릭 봉명점.

체인점이더군요. 요즘은 참 다양한 체인점이 많은 듯^^

 

 

 

 

원래 청담동본크랩이 있던 자리에 생겼는데~

본크랩할 때는 안가봤는데~ 매장이 크더라구요. 2층까지 있고

2층도 넓어요.

 

금요일에 갔는데~ 불금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많아서

저희는 2층 방으로 고고!

좌식도 있고 입식고 있고 ㅋㅋㅋ자리는 많더구만요 ㅎㅎ

 

 

 

메뉴파입니다.

생연어 무한홀릭세트

1인 13,900원!!

 

저도 무한홀릭세트로 주문을 했는데~

요 세트는 연어를 계속 리필해주고

설명에 있는 오코노미야끼, 비빔국수, 튀김 등 다섯가지 반찬(?)을 주는 세트예요~

 

 

 

 

 

4명이서 갔기 때문에 무한홀릭세트 4개 주쎄여!!

다른 식사류도 많고 술종류도 있는데~

그냥 무한홀릭에 소주, 맥주만 몇병 먹었습니다.^^

 

 

 

 

 

튀김이 나오고

감자칩이랑 오징어링, 멘치까스라는게 나왔어요 ㅎㅎ

 

 

 

 

 

 

베뉴에는 없던데 홍합탕이 나왔어요~

기본찬은 변경될 수가 있나봅니당 ㅎㅎㅎ

 

 

 

 

 

오코노미야끼!

오코노미야끼 원래 엄청 좋아하는데~

이건 메인메뉴가 아니라서 그런지 부실한 느낌!

자고로 오코노미야끼는 지글지글 철판에 뜨거운 상태로

가쓰오부시가 막 휘날릴때 먹어줘야 최곤데!!

 

약간 식고 안익은 느낌!!

 

 

 

 

다음으로 비빔면이랑 계란후라이 2개가 나왔어요~

 

아마 꽁치구이대신에 계란후라이~

 

스위스식 감자전 대신 홍합탕이 나온둣!!

 

 

그리고 메인디쉬가 나오기를 기대고대눈빠지게 기다리는데!!ㅎㅎㅎㅎ

 

손님이 많아서인지... 정말 오래걸리더라구요..ㅎㅎ

한 40분 정도는 기다린듯 ㅎㅎ

 

방에 4팀있었는데.. 다들 기다림에 목빠지는게 보일 정도 ㅎㅎ

연어는 안나오냐고 ㅎㅎ 3번정도 여쭤본듯

 

일행들도 불금이라 배고파서 예민해서 있어서리 ㅎㅎ

 

 

그리고 드디어 연어가 나왔어요.

나무판에 연어랑 양파, 레몬,와사비, 크래커 등등

연어랑 함께 먹을 수 있는거 다 올려주심~

비주얼은 좋쥬??ㅎㅎㅎ

 

 

 

 

 

배가 진짜 고파서 허겁지겁 먹었던거 같아요.ㅎㅎ

연어는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사먹은 생연어보다는 약간 안싱싱한거 같지만

일단 먹으니까 맛은 있고!!

 

양파랑 먹고 새싹채소랑 싸먹고 다양하게 먹었네요.

 

하지만 연어의 가장 큰 단점이!!

약간 느끼하다는 것!

 

아무리 생연어사시미 좋아하시는 분도 많이는 못드실 듯 ㅜㅜ

 

 

 

저희는 그대로 뽕뽑자고... 4번정도 리필해 먹은 듯

 

직원분이 돌아다니시면서 리필해주시기도 하고 요청하면 가져다주십니당 ㅎㅎ

 

 

 

결론적으로 연어는 먹을만 했는데...

13,900원 뽕은 못뽑을거같아요.

식사류를 주문하거나 해야 계속 연어가 들어가지 ㅎㅎㅎ

그냥 계속 연어만 먹기엔 무리가 있는듯 ㅎㅎ

밑반찬들도 좀 아쉬웠구요.

 

차라리 뷔페가는게 나을 듯 ㅎㅎ

얘슐리가 런치에 12,900원이던데 ㅎㅎ

 

앞으로 밑반찬 좀 잘나오고 했으면 하는 바람이네용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