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청주분위기좋은카페: 리트리빈 ♪

by 히어로.. 2015. 12. 9.
반응형

 

이웃님 블로그에서 보고 !! 주말에 바로 다녀온 리트리빈!

청주에 카페 많긴 하지만 주로 브랜드커피숍이고.. 개인커피숖은 규모가 작아서..

잘 안가는편이었는데!! 한적한 곳에 아주 큰 카페가 있다길래 가봤습니다.

 

 대중교통으론 갈 수 없는 곳이더라구요.

갈 수는 있는데! 가기 힘든 곳!

자동차로 가시길 강추합니다. 청주 IC로 빠지기전에 한적한 동네로 들어가면

리트리빈이 위치해있어요. 이런 곳에 카페가 있나??하는 생각이 드는!!

원래 원두랑 커피용품 파는 곳인데 카페도 만들라는 고객들의 요청에 생겨난 곳이라는(?)

썰을 들은거 같습니닷 ㅎㅎㅎㅎ

 

 

 

 

 

구불구불 좁을 동네길을 따라가다보면 리트리빈이 뙇!!

곳곳에 표지판이 있어서 찾기 쉬워요!!

매장앞에 주차를 하고 인증샷 한방!!

 

건물도 크고 오우 멋스럽다!! 요런 생각이!

 

 

 

 

매장안은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

하얀 눈사람과  호두깍기인형이 반겨줍니다.

 

외진 곳이라 손님이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왠걸 가족단위, 커플로 많이 오시더라구요.

매장도 거의 차있고!! 신기방기!

 

역시 한국사람들은 좋은데 잘 찾아온다는 생각이!

나도 찾아왔잖아!! ㅎㅎ

 

 

 

 

 

인테리어가 진짜 맘에 들더라구요. 천장도 높고!

블랙 인테리어에 은은한 조명

 

딱 들어섰는데 커피공장 느낌!!

커피관련 제품이 쭈르르륵 디피되어있고!

커피 생두(?)가 막 가득가득 ㅋㅋㅋ

원두 포대가 막 쌓여있고! 여기서 진짜 로스팅을 하는구나 하는 생각이!

더 믿음직스럽고 커피 맛이 아주 좋을 것 같다는 기대감이 생겼어요!

 

 

 

 

 

 

 

 

커피를 즐겨마시긴 하지만! 커피용품은 잘 모르는 저에겐 ㅋㅋ

기구들이 완전 신기하게 보였습니다.

모카포트 하나 알아봤네유 ㅎㅎ

예전에 룸메가 쓰던거라 ㅎㅎㅎㅎ

 

 

 

 

 

 

커피주분하는 곳을 못찍었는데~

메뉴도 많고!! 빵종류도 있었어요. 빵은 주말에만 나오는거 같아요.

먹음직스러워보였는데.. 배가 불러서 못먹어본게 아쉽쉽!!

 

주문한 커피는 케냐랑 카페모카 ㅎㅎㅎ

신랑은 전형적인 쓴커피 못마시는, 휘핑크림을 좋아하는 남자라

카페모카를시켜줬지요.ㅎㅎ

 

주문을 하니 요런 로스팅 원두를 주셨는데~

직접 갈아서 커피를 내려먹을 수 있도록 한거더라구요?

저희는 그냥 안했는데 다른 분들은 열심히 원두갈고 막 내려드시던데!

담번엔 해봐야지!!  

 

 

 

 

테이블이랑 의자도 멋져서...

참 좋더구만유 ㅋㅋ거리만 가까우면 맨날 오고 싶을 정도!!

면허없는 저는..ㅋㅋ 주말아니면 못올듯한 ..

면허를 얼른 따야하나 ㅋㅋㅋ

 

 

 

 

 

기다리던 카페모카와 케냐가 나왔시유 ㅋㅋㅋ

아주 맛났습니다.

커피는 분위기로 마신다쥬??

분위기가 더 좋으니 커피가 더 맛나게 느껴지고!

 

주말의 여유로운 분위기랑 더해져서 아주 좋았던 시간!!

 

 

평소에 신랑과 대화할일이 별로 없는데..

요렇게 집밖을 나오니 이야기도 술술 나오고

앞으로 계획, 어떻게 살것인가.ㅎㅎㅎㅎ

결론은 항상 ㅋㅋ잘해보자 이정도!!

하루하루 열심히 살면 잘 되겠죠!!

 

 

 

 

 

브랜드커피숍에 ㅋㅋ질리고 있었는데~

리트리빈 자주 찾을 것 같아요! ㅋ면허없는 여자라.. 평일에는 못갈듯 ㅜㅜ

리트리빈 주변은 완전 일반 동네라 볼 건 없으니까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