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대전 성심당 케익부띠끄에서 신나는 빵쇼핑 ♪

by 히어로.. 2016. 1.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대전에는 유명한 빵집이 있죠! 바로 성심당!! 성심당의 튀김소보로와 부추빵을 참 좋아하는데요~^^

성심당 케익 부티뜨도 있다고 해서!! 고고씽해봤어요.

청주에서 대전까지는 1시간이 안걸려요~ 맘만 먹음 갈 수 있는 곳!

 

가는데는 시간이 얼마 안걸렸는데~ 번화가에 있어서 길도 막히고 주차하느라 시간이 좀 더 걸렸네요.

주차는 옆에 국민은행 주차창이 있는데~ 성심당에서 주차권을 받으면 1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성심당 부띠끄는 첨이라 어떤 모습일까 했는데 건물도 크고 매장도 넓더라구요 ㅎㅎㅎ

눈이 휙휙 돌아감 ㅎㅎㅎ그리고 손님들도 엄청 많고!!

 

역시 성심당이구나 하는 생각이!!

 

 

 

 

케익부띠끄답게 케익종류도 다양하게 있구요.

이쁜애들, 맛나보이는애들 참 많았습니다.

 

 

 

전 왼쪽 아래에 보이는 15층 크레페를 구입^^

 

 

 

딸기생크림케익들은 특별한날을 기념하고 싶을 때

구입하면 진짜 좋을 듯!!

사고 싶긴 한데 다 먹을 수가 없을 것 같아서 포기!!

 

 

 

 

 

 

손님들이 케익도 많이 사가셔서 케익이 계속 판매되더라구요.

방금 만든 케익들로 계속 바뀌고 ~

진짜 신선하고 맛있을 것 같애요.

담에는 꼭 케익에 도전해보겠어!!

 

 

 

 

 

또 구매한 빵이 바로 밀크마들렌인데~

인기품목인지 한쪽에 가득 쌓여있더라구요.

그래서 사봤어요 ㅎㅎㅎㅎ

 

 

 

 

 

에그타르트도 쫙 쌓여있고~

종류도 많고 가득 가득 디피되있으니까 더 사고 싶은 마음이 들고 막!!

성심당 케익부띠끄가시면... 빈손으로 나올 순 없을거에요  ㅎㅎㅎ

 

 

 

 

1,2 층에 좌석이 있어서 매장에서 드시는 분들도 많더군요.

음료도 판매하구요~ 저희는 주차걱정땜시 ㅎㅎ

휘리릭 사고 나왔네용 ㅎㅎㅎ

담번에 꼭 매장에서 먹어봐야짓!!

 

 

지인 선물로 작은 조각케익 몇개 사고!

대전에서 조금 놀다가 청주로 복귀!!

밀크마들렌을 우유와 함께 먹어보았습니닷!!

 

 

 

유기농 우유가 들어가 부드럽다는 마들렌!!!

그 맛은!!

 

 

하학!!

어린 시절 먹던 그 빵!!

집에서 엄마가 만들어 주던 빵은 아니고!!

맛있는 빵집에서 사주시던 빵맛!

카스테라 비슷한것이 더 부드럽고 우유맛이 나는 빵!!

 

설명이 안되네유 ㅎㅎ근데 진짜 맛있어요!! 엄지척척!!

 

우유랑 먹다보면 그냥 눈깜짝할새 사라져버리는 밀크마들렌!

케익부띠끄가시면 꼭 드셔보시길!!

(케익집에서 그냥 빵을 인상깊게 먹은 히어로..ㅎㅎㅎㅎㅎ)

 

담번엔 꼭 케익을 도전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