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청주 지웰시티 펀피쉬R 평일 디너 다녀왔어요~

by 히어로.. 2016. 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ㅎㅎㅎ

나름 힘들었던 입덧기간이 끝나고!! 이제 마구 먹을 때가 됐나봐요!!

며칠전부터 초밥이 어찌나 먹고 싶던지!!!

 

 

어디로 가야하나 고민을 하다가!!

예전에 지웰시티에서 회전초밥집을 봤던게 기억이 나서!!

펀피쉬R로 고고!!

 

 

 

펀피쉬R 가격표는 아래와 같아요~

평일 디너에 가서 29,800원!!

 

 

 

 

빨리 먹고싶어서.. 일찍 갔더니 한산했던 모습!! ㅎㅎㅎ

첫 방문이라 아주 설렜답니다.ㅎㅎㅎㅎ

빙글빙글 돌아가는 회전초밥을 보니 완전 눈이 돌아갔어요!!

꺅!!

초밥 완전 먹고싶었다규!!

 

 

 

 

 

 

 

 

펀피쉬R을 오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초밥이긴 했지만!!

샐러드바가 아주 괜찮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다른데 비교할 것도 없이 여기로 결정하게 됐답니다.ㅎㅎ

 

회전초밥집 샐러드바 해봤자.. 얼마나 좋게 해놨겠어??

했는데!! 띠요오오옹!!

생각보다 메뉴도 정말 많고!! 진짜 좋았어요!!

 

물론 회전초밥이 메인이기 때문에 많이 먹지는 않았지만~

 

온갖 음료에 디저트 종류들과!

 

 

 

과일 샐러드 종류도 다양하고!

딸기를 이용한 샐러드가 많아서 좋았네요~ㅎㅎㅎㅎ

아주 예쁘게 셋팅되어 있었어요 ㅎㅎ

 

 

 

 

 

 

 

디저트 비주얼 장난아니죠?ㅎㅎㅎ

예전같았으면.. 디저트도 엄청 먹고!! 초밥도 엄청 먹었을텐데~

요즘 양이 줄어들어서 .. 초밥을 많이 못먹을까봐...

샐러드바는 아주 조금만 이용해줬습니닷 ㅎㅎㅎ

 

 

 

 

 

 

 

 

기본 2~3층으로 쌓여서 돌아가는 회전초밥들 ㅎㅎㅎㅎ

 

 

 

 

요건 서비스로 주는 스테이큰데!!ㅋㅋㅋ

오 기대보다 맛있었어요~ㅎㅎㅎ

초밥을 메인으로 먹어야했기에!!ㅎㅎㅎ

하나만 주문해서 둘이서 먹어줬지용^^

 

 

 

 

 


초반에 흥분해서 눈에 보이는대로 먹고 싶은거 다 골라서 먹었어요.ㅎㅎㅎ

연어, 날치알, 김치초밥도 있고!!

새우 종류도 쏴악 먹고!!

 

 

참치도 부위별로 잘 나오더라구요.ㅎㅎㅎ

참치가 제일 맛난거 같아요 ㅎㅎㅎㅎ

 

 

 

느끼할 때마다 과일도 먹어주고!!ㅎㅎㅎ

망고스틴에 망고샐러드, 딸기, 파인애플 등 ㅎㅎ

과일 종류도 다양했습니다 ㅎㅎㅎ

 

 

 

 

새우튀김이 땡겨서 ㅋㅋ

튀김도 몇개 먹어주고 ㅎㅎㅎ

계속 계속 먹어줍니닷 ㅎㅎㅎㅎ

 

 

 

 

롤종류도 있고 장어나 다른 활어초밥도 많이 있었어요.ㅎㅎ

일일히 사진을 다 찍진 못하구유 ㅎㅎㅎㅎ

 

배터지게 먹고왔네요 ㅎㅎㅎ

저희가 2시간 정도 있었는데 ㅎㅎㅎ

더 오래있는 분들도 있고 딱 적당히 먹고 가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ㅎㅎ

 

무제한 초밥집 시간제한있는 곳도 많은 데 ㅎㅎㅎ

이곳은 시간제한이 없어서 아주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최고!!!

 

주차는 2시간 무료에요. 참고하세요^^

 

 

 

 

 

재방문의사 200%있는 곳이었어요.

완전 만족!! 담에도 초밥 땡길때 가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