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청주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카페 에이프릴'

by 히어로.. 2016. 4. 1.
반응형

 청주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카페 에이프릴'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닷!!ㅎㅎㅎㅎ

날씨가 완전 풀렸어요 ^^

 

오늘이 만우절인데... 거짓말하는 친구도 없고

거짓말 할게 생각도 안나고...

이렇게 늙어가나봐요.ㅎㅎㅎ

열정이 없어!! 열정이!!

 

 

만우절이자 4월 1일인 오늘 딱 어울리는 카페 소개해드릴게요!!

"카페 에이프릴"

 

청주 카페 에이프릴은 정말 우연히 길다가다 보게 된 곳!

멀리서 봐도 분위기가 좋을 것 같아서!!

 

급작스레 들르게된 곳입니다.

 

현대 HCN 건물 옆쪽에 있어요 ^^

큰 길가에서도 잘보여서 찾기 쉬우실 듯~

 

 

 

 

 

주차장도 5~6대 정도 댈 수 있을 정도로 마련되어있으니~

근처 드라이브 하다가 들리시면 좋겠지유?ㅎㅎ

 

 

외관도 깔끔한게 내스타일!!ㅎㅎ

이런 집 지어놓고 살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을 ㅎㅎㅎ

 

이런 카페 운영하시는 분들 넘 부러워요!!

여유로워보이고~ ㅎㅎ막 그르다!!

 

 

 

 

 

야외 좌석도 있어서 ㅎㅎㅎ

지금 가면 딱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

 

 

 

 

 

 

 

카페 에이프릴은~ 정말 안에 인테리어가 짱짱!!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는데~

테이블, 의자부터 소품까지 하나하나 신경쓰신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쇼핑몰에서 촬영도 많이 오시나봐요.

예약해야지 촬영할 수 있다고 안내문도 있더구만유!!

 

 

 

 

 

 

제가 좋아하는 초록이들과 상큼한 꽃들이 카페 곳곳에 있어서

정말 화사하고 상큼한 분위기의 카페 에이프릴!! ㅎㅎㅎ

 

 

 

 

 잡지, 책들도 많이 구비되어 있고

분위기도 좋구!

 

카페메뉴도 많더라구요.

저는 제철딸기로 만든 쉐이크? 파르페? 스무디 같은걸

시켜먹었어요.(다녀온지 꽤 되서 뭘 먹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ㅎㅎ)

 

 

 

 

 

 

 

 

 

비주얼 짱이쥬?ㅎㅎㅎㅎ

생크림에 딸기에!! 아주 맛나게 먹었다는!!

 

 

 

 

 

 

 

주인장님이 빅뱅팬이신지...

빅뱅노래와 YG노래가 계속 흘러나왔던

카페 에이프릴~

2층도 있는데~

저흰 1층에서 조용히 속닥소닥 ㅎㅎ

 

어떻게 잘 살것인가??ㅎ

오늘 저녁은 뭘 먹을것인가??를 두고

진지한 대화!!

 

 

 

 

 

 

 

 

조명도 멋지고 인테리어도 멋지고!

나중에 나만의 집, 작업실을 갖고 싶다는 꿈을 가지고 있는데!

나도 꼭!! 이렇게 이쁘게 나만의 공간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을 불끈불끈 솟게하는 에이프릴!

 

정말 카페에 대한 사랑과 정성이 아주 많이 느껴지는 곳이었습니다.

하루종일 눌러앉아 있고 싶었던 곳!!

 

 

맛있는 음료와 좋은 분위기, 잔잔한 음악소리가 함께하니

이곳이 바로 천국이더구만유!!

 

제가 운전만 할 줄 알아도 더 자주 올텐데!!

아쉬워요!!

 

최대한 주말에 자주 가는 걸로!!

 

 

 

 

 

 

제 비루한 사진으로 담지 못한 멋진 못브이 더 많답니다.

이제 따뜻한 에이프릴이 됐으니~

분위기 좋은 청주카페 에이프릴에 가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