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치킨햄버거매니아

맥도날드 뉴욕 어니언 슈림프 버거의 맛은?

by 히어로.. 2016. 4. 6.
반응형

 

 

안녕하세요:) 햄버거 덕후 히어로입니다.데헷!!

ㅎㅎㅎㅎㅎㅎ

 

 

리우올림픽을 맞이하여 새로운 버거가 나왔다길래!

또 안먹어볼 수 없으니까!!

맥딜리버리로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굉장히 허기져서... 치킨도 2조각 시키고 맥플러리도 시키고!! 캬캬!!

 

 

 

 

 

 

 

후렌치 후라이를 셋팅해놓고!!

 

맥도날드 뉴욕 어니언 슈림프버거를 먹어봅니다 ㅎㅎㅎ

 

 

 

 

 

 

 

일단 빵이 달라요 ㅋㅋ

굉장히 두툼두툼ㅎㅎㅎㅎㅎ

 

 

 

 

 

 

 

속은 요렇게!!

어니언 튀김과 양상추, 토마토, 슈림프패티가 들어간 모습!!

 

거의 불고기버거만 먹는 저에겐 신선한 모습!

롯데리아 새우버거도 좋아하는데 요건 어떻게 다를까 기대함이 생기더라구요.ㅎㅎ

롯데리아 새우버거는 정말 저렴한 가격에 저렴한 맛인데 ㅋㅋㅋ

중독성이 있거든요:)

 

 

 

 

 

 

 

어니언은 왜 튀김일까 생각해봤는데 ㅎㅎ

아핫!!

브라질 사람들이 이렇게 튀겨먹나보다!! ㅎㅎㅎ하는 나만의 결론 ㅎㅎㅎ

전 생양파도 좋아하고 구운양파도 잘먹는데~

튀기니까 구운것처럼 속은 헬렐레하고 겉은 바삭해서 식감이 특이하더라구요 ㅎㅎ

 

 

 

 

 

 

 

한입 베어물어봤어요. 야무지게!!ㅎㅎㅎ

어니언튀김 속에 양파들어간거 보이시쥬?ㅎㅎㅎㅎ

꽤 투툼한 녀석이 들어가있어요!!

 

그리고 깜짝 놀랐던게!! 맨날 롯데리아의 새우가 들은건지 알 수 없는 새우버거만 먹다가.ㅋㅋㅋ

뉴욕 어니언 슈림프버거를 먹으니 ㅋㅋㅋㅋ 새우가 씹혀서 깜놀!!!!

 

씹히는 새우가 있다는것에 놀람!!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제대로 새우가 들었구나 ㅎㅎㅎㅎ

 

 

 

 

 

 

 

 

 

사진에 보이듯이 ㅋㅋㅋ눈에 보일정도로!! 씹힐정도로!!

새우가 들어있습니다.ㅎㅎㅎ

 

짜식 ㅋㅋㅋㅋ 이름값 하는구나??ㅎ

 

 

 

 

 

 

소스는 롯데리아 새우버거 소스 맛 생각하시면 될 것같애요.ㅎㅎㅎ

그런데 뉴욕감성을 15정도 넣은 맛??ㅎㅎㅎ

 

뉴욕에서 먹어보진 않았지만 진짜 뉴욕느낌나는 소스!!

 

항상 달달한 불고기 소스, 고기패티에 익숙하신 분들은 ㅎㅎ색다르구나 하실거임!!

전 원래버거는 고기, 치킨패티 종류로만 먹어서 ㅎㅎㅎ

확 제 스타일은 아니더라구요.ㅎㅎㅎ

 

 

리우올림픽 기념으로 나왔다고 하니 한번쯤 먹어볼만 하다 이정도?

새우버거 덕후이신 분들은 뉴욕감성 담긴 버거는 어떤 맛인지 함 먹어볼까 요정도??ㅎㅎ

 

 

 

 

 

 

 

브라질 리우올림픽 지카바이러스 때문에 잘 개최될 수 있을 지 참 걱정되고

올림픽 참여땜에 가야하는 선수들도 걱정되고 그렇네유

 

올림픽 맞춰서 브라질 방문계획 있으셨던 분들은 ㅎㅎㅎ

뉴욕 어니언 슈림프버거를 드시고 못가는 맘 달래셔도 좋을 듯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