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청주 짬뽕 맛있는 집 '조기종의 향미각'

by 히어로.. 2016. 4. 20.
반응형

 

 

청주 짬뽕 맛있는 집 : 조기종의 향미각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ㅁ+

 

최근에 알게된 맛있는 짬뽕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릴려구요!!

주말에 고향친구들이 놀러와서~ 어딜 데리고가야하나...고민하고 있는데~

신랑이 맛있는 짬뽕집이 있다는거에요!

(왜 나는 한번도 데려가지 않았나!!)

 

일요일에 방문했는데~ 청주에서 외식하면서.. 이렇게 사람 많은 곳은 처음 본 듯!!

대기번호 받고 기다리니 진짜 맛집에 온 기분!!

 

 

 

 

 

이곳이 바로 향미각입니다.

 

향미각이라는 음식점이 많아서 조기종의 향미각이라고

이름을 변경하셨다고 하니~

헷갈리지 말고 꼭! 조기종의 향미각으로 가세요!!

 

매월 첫째, 셋째 월요일은 정기휴무래요!

 

 

 

 

 

주차장은 따로 없고 노상주차가 가능합니다.

저희도 주변 살피다가 남는 자리에 냉큼 주차했어요!!

주차하는 동안~ 저는 서둘러 대기번호를 받고!!

 

10분정도 기다린 다음에 입장!

음식이 빨리 나오고 매장이 넓어서 그런지 회전율이 빠르더라구용!!

 

 

 

 

 

 

카운터에서 찍은 매장모습!

매장이 넓고 테이블도 많고!! 점원분들도 바쁘게 움직이셔서

아주 북작북작 ㅎㅎㅎㅎ한 모습!!

 

 

 

 

 

 

향미각의 메뉴는 요렇습니다.

신랑이 맛있다고 한게 바로 꼬막 짬뽕인데~

친구들과 신랑은 다 꼬막짬뽕으로!!

전 유니짜장을 하나 주문해봤어요!!

나눠먹으려고!!

 

등심탕수육도 먹고싶었는데~ 5시 이후에 된다고 해서

군만두로 아쉬움을 달랬습니다.^^

 

 

 

 

 

 

 

대기번호를 받으면서 미리 주문을 해놔서 ㅎㅎ

자리에 앉고 얼마지나지 않아서 짜장이 먼저 나왔습니다.

이것이 바로 유니짜장!!

 

삶은 계란과.. 콘샐러드가 뿌려져있는 모습이 완전 신선했어요.

유니짜장이 좀 달달한 짜장인걸로 알고 있는데.. 맞나요??

 

짜장소스의 건더기도 아주 잘게 되있는 스타일이고!!

달짝지근하게 맛났답니다 ^^

 

 

 

 

 

 

 

 

오른쪽으로 비비고 왼쪽으로 비비고!!

짜장면을 먹어봅니다. ㅎㅎ

짜장은 어딜가도 맛이 다 비슷하다고 하죠?

전국적으로 같은 춘장브랜드를 써서 그렇다고 하는데~

향미각의 짜장면도 여느 짜장면집에서 먹는 짜장과 크게 다르지않은~

좀 더 달달하고! 건더기가 크지 않다는 차이가 있는

짜장면이 었습니다.ㅎㅎ

 

향미각에선 짬뽕이 메인인거 같아요!!

 

 

 

 

 

 

주문한 군만두!!

만두도 뭐 짜장면 주문하면 오는 만두 생각하시면 될 듯!!

짜장에 군만두가 없으면 아쉬우니까~

같이 야무지게 먹어주구요~ㅎㅎㅎ

 

 

 

 

 

 

 

 

 

 

대망의 기다리고 기다리던 꼬막짬뽕이 나왔습니다!!

 

기대된다아아아!!

 

 

 

 

신랑이 원래.. 어딜가서 뭐 먹어도 그렇게 맛있다고 하는 사람이 아닌데..

맛있고 먹을만하대서!!

어떤 맛일지 기대가 됐던 꼬막짬뽕!!

 

나름 면순이라 군산가서 유명하다는 짬뽕도 먹어보고 했는데!!

꼬막짬뽕은 첨이라 더 기대가 됐습니다.

 

시골이 순천이라 꼬막을 많이 먹고 자란터라...

꼬막도 워낙 좋아하는 편이구요!!

 

이런 꼬막이 짬뽕에 들어간다면!!!!

 

 

일단 비주얼 합격이죠??ㅎㅎ

꼬막 몇개 달랑 들어간게 아니라~ ㅎㅎㅎ

정말 가득가득 ㅎㅎㅎㅎ

 

꼬막막막막막막막하게 들어가있어요!!

 

 

 

 

 

 

꼬막뿐만 아니라 고기 보이시죠??ㅎ

고기도 그득그득하고!!

해산물도!!

저건 오징어인가 조갯살인가..

암튼 쫄깃쫄깃한 식감의 해산물도 들어있고!!

 

일단 꼬막이 진짜 ㅎㅎㅎ쫄깃쫄깃!!

 

 

 

 

꼬막 잘못 요리하면... 비리기도 하고 맛없기도한데..

이건 진짜 맛있는 꼬막!!

 

순천 벌교꼬막이라 그런가 ㅎㅎㅎ

원산지에 순천 벌교라고 써있으니 믿습니다!!

 

해산물 꽤나 먹어본 친구들도 꼬막 맛나다고!!

 

 

 

 

 

이렇게 입벌리고 있는 꼬막을 쏙쏙 빼서 먹어주시면 돼요 ^^

 

짬뽕 국물과 면맛도 궁금하실 텐데~ㅎㅎㅎㅎ

사진으로 봐도 국물이 좀 빨개서 맵지 않을까 생각하실텐데~

전 정말 딱 맛있는 매운맛!! 계속 먹고 싶은 매운맛이었어요.

 

왠만큼 매운거 못먹는 분 아니시면 맛있게 드실 짬뽕이랍니다.ㅎㅎㅎ

일반 짜장면집 짬뽕보다 꼬막이 들어가서인지 얼큰한 맛이 있어요!!

면도 쫄깃하니 맛나구요 ㅎㅎㅎㅎ

 

 

다시 방문할 의사 100% 있는 짬뽕집입니다 ㅎㅎㅎㅎ

매장을 가득채운 남자어른들을 보니 여기가 진짜 맛집이구나 ㅎㅎ

남자분들은 해장하러 오시는구나 하는 생각이 절로 들었던!!

 

 

 

 

 

 

친구랑 미친듯이 꼬막을 까먹고!!

중간에 찍은 사진~ㅎㅎㅎㅎ

 

꼬막은 원없이 드실 수 있지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어떻게 짬뽕에 꼬막을 넣을 생각을 하셨지??ㅎㅎㅎ

 

 

 

 

매장이 넓은데~ 점원분들이 많으셔서 음식도 빨리나오고!

바쁜데도 친절하셔서 더 기분좋았던 '조기종의 향미각'

 

다음에 짬뽕땡길 때 또 가야겠어요!!

 

제 기준 군산의 그 어느 짬뽕집보다 맛있었습니다.ㅎㅎㅎㅎ

(군산 고추짬뽕 반도 못먹고 ㅎ너무 매워서 화가났던 1인 ㅎㅎㅎㅎ)

 

청주 짬뽕 맛있는 집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