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청주 빵 맛있는 곳 '바누아투 과자점' 프랑스 세계 제빵 월드컵 우승!

by 히어로.. 2016. 4.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얼마전 고향 친구들이 놀러왔을 때~ 자랑스럽게 데리고 간 맛집이 있습니다.

 

바로 바누아투 과자점!!

 

저는 청주에 산지 2년이 조금 넘었는데~ 꾸준히 방문하고 있는 빵집이에요

 신랑도 청주 토박이분한테 소개를 받고!

나를 데려갔고!!

나는 바누아투에 빠졌을 뿐이고!!

 

요즘 개인 빵집을 찾기가 참 힘들어요.

대기업들이 하도 독식을 해서!!

 

그 사이에서 꿋꿋하게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곳!!

바누아투 과자점 ㅎㅎ

원래도 유명했는데!! 얼마전에 대한민국 최초로

'프랑스 세계 제빵 월드컵' 우승까지 하셔서 !!!!

더 까리해진 곳입니다 ㅎㅎㅎ

 

 

 

 

 

언제가도 사람들이 많아요!

전 최소 1주일에 한번은 가는 듯 ㅎㅎㅎㅎㅎ

신랑이랑 밖에서 볼일보고 꼭 들르게 되는 곳!!

참새의 방앗간 같은 곳!!

 

 

 

 

 

 

 

작게 테이블도 있고!

빵 종류가 정말 많답니다.

파바, 뚜레즈르 이런데랑 비교가 안됨!!

흔한 빵이아니라 정말 ㅎㅎㅎㅎㅎ

다양한 맛있는 빵들이 많아요!!

 

 

 

 

 

 

 

 

빵이 계속 만들어지고!

바누아투의 정말 좋은 점은 시식해볼 수 있다는 것!!

이 빵이 무슨 맛일까? 맛은 있을까?

사기전에 고민되실텐데!!

바누아투는 거의 모든 빵을 시식할 수 있게

잘라놓으셔서 진짜 좋아요!

 

 

가게 입구에서 손소독하고!!

시식하면 여기가 정말 천국!!

 

 

 

 

바누아투 곳곳에 걸려있는 온갖 상장들!!

까리하쥬??ㅎㅎㅎ

 

쉐프님 실력이 보통이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절로 들었어유!!ㅎㅎ

 

 

 

 

 

 

 

 

이분이 바로 바누아투 과자점의 박용주쉐프님!!ㅎㅎ

 

 

 

 

 

빵 종류가 엄청 많아요 ㅎㅎㅎ

세계 제빵 월드컵 우승 제품은 곳곳에 표시되어있으니까~

확인하구 구매하시면 될듯!!

우승한 제품이 여러가지더라구용 :)

 

 

 

 

 

만들어놓기 무섭게 팔리는 빵들....

빈곳이 많쥬??

 

방문했을 때 빵나오는 시간이 안맞아서 원하는 빵 못살때도 있어서..아쉽 ㅎㅎㅎ

 

 

 

 

식빵도 자주 구매하는 종류 중 하나!!

 

 

 

케익이랑 초콜릿 종류도 있어요!

수제 초콜릿!! 종류도 많고!!

 

케익은 기념일에 몇번 사먹어봤는데!!

완전 맛있어유!!

강추합니다 ~ 연휴 때 엄청 팔리더라구요

 

 

 

 

 

 

 

마카롱 종류도 있습니다 ㅎㅎㅎ

 

 

 

 

저 안이 바로 빵이 만들어지는 곳!!

바쁘게 빵을 만들고 계시드라구요 ㅎㅎ

빵만드시는 분들이 많음!!

 

 

 

 

 

 

프랑스 세계 제빵 월드컵 우승 내용!!

금메달을 획득했다는 멋진 소식!!

 

 

 

 

갓 만들어진 빵들이 나와있는데~

요런건 바로 사먹으면 진짜 맛나죠 ㅎㅎㅎ

 

 

 

 

 

고향으로 돌아가는 친구들을 위해~

종류별로 넉넉하게 구매했어요.ㅎㅎㅎ

친구들이 흥분하면서 구매하고...ㅎㅎ

좋아하는 모습 보니 좋더라구요~

 

 

나중에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다고 극찬을..ㅎㅎㅎ

친구들이 나름 날리는 빵순이들인데..

인정했답니다. 진짜 맛있다고!!

(어깨 으쓱!!)

 

 

 

제가 좋아하는 빵은 참 많은데..

그 중에서도 요 쌀꽈배기랑 ㅎㅎㅎ 코코넛빵(?)을 참 좋아라합니다.

 

 

 

보들보들한데 속에 크림이 들어있어서 진짜 맛나요!!

 

 

 

 

 

 

코코넛 빵 이건..ㅋㅋ겉에 코코넛이 붙어있고(?)

속에는 크림인데.. 진짜 바삭바삭 달콤한것이 ...ㅋ

참으로 맛납니다 ㅎㅎ

강추하는 빵!!

 

 

 

 

 

 

 

 

이외에도 모찌모찌 빵도 있는데 ㅋㅋㅋ가장 베스트메뉴!!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대한민국 최초로 세계 제빵 월드컵 우승하신 쉐프님이 운영하는

청주 빵 맛있는 곳 '바누아투 과자점'으로 놀러오세요!!!

 

완전 만족하실거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