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부산 막국수 맛있는 집 '소문난 주문진 막국수'

by 히어로.. 2016. 5. 8.
반응형

 

부산 막국수 맛있는 집 '소문난 주문진 막국수'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부산 먹방여행!!

 

부산을 오랜만에 방문한 저를 위해 친구들이 데리고 간

'소문난 주문진 막국수'

 

부산에서 먹는 주문진 막국수라...뭔가 괜찮을걸까 생각이 들었지만

면순이로 소문난 친구들라 믿고 고고씽!!

 

사직야구장 맞은편에 있어서~

경기 전후에 먹으러 오셔도 좋을 듯!!

 

 

 

 

 

 

 

이곳이 바로 '소문난 주문진 막국수'

주차장도 넓어요!

 

친구들 퇴근하구 바로 고고씽했는데도

차가 가득가득!!

 

 

 

 

 

1층에 주차를 하고 한층 더 올라가시면

'소문난 주문진 막국수' !!

 

 

 

 

 

 

 

차림표는 1층에서 부터 나와있네유!ㅎㅎㅎ

막국수, 비빔막국수, 칼국수, 떡국, 수육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

 

 

 

 

 

 

 

매장안으로 들어섰는데~ 사람들이 바글바글!

특히 어른들이 바글바글!!

 

맛집 제대로 찾아왔구나하는 안도감이 ㅎㅎㅎㅎ

식당에 사람들이 가득있을 때 여긴 맛있는 곳이구나

생각드는거 ㅎㅎㅎ 저만 그런거 아니죠?ㅎㅎㅎㅎ

 

 

면순이 친구들이 기본 막국수를 주문하길래 저도 막국수로 주문!

전 계속 막국수, 막국수하길래..ㅋㅋㅋ 보쌈이나 족발시키면 따라오는

막국수생각했는데~ ㅎㅎㅎㅎ 다른 스타일이었어~ㅎㅎㅎ

비빔막국수는 보쌈의 막국수스탈인거 같은데~

기본 막국수는 시원한 국물이 베이스인 막국수입니다.ㅎㅎㅎ

 

저도 나름 면순이인데~ 막국수도 제대로 안먹어보고 부끄럽네예~~데헷!!

 

 

 

▼ 요것이 바로 주문진 막국수!! 6,000원!!

 

 

 

 

 

 

딱봐도 완전 시원해보이는 막국수!!

국물이 정말!! 진짜루 짜루짜루 진짜로 시원한 맛!!

 

 

 

 

 

 

 

오이채랑 무랑 양념장에 계란까지 소복히 올려져있는

막국수!!

 

 

막국수 처음 먹어보는 촌년 히어로는 우와우와!!

막국수가 이런거야??ㅎㅎ ㅎ소리지르며 먹음!!

 

데헷;; ㅎㅎㅎㅎ

 

 

겨자랑 식초 등을 가미해서 드셔도 되는데 그냥 먹어도 맛있더구만유!ㅎㅎ

국물이 아주 시원해!!

 

 

 

요게 바로 막국수 면인데요~ㅎㅎㅎ

막국수 면을 알아보니 메밀면이라고 하네요~ㅎㅎ

메밀면은 몸에도 좋고 맛도 좋고!

 

막국수가 메밀국수를 김칫국물(또는 육수)에 말아 먹는 강원도 향토음식이라고 하네요

부산에서 먹는 강원도 향토음식ㅎㅎㅎㅎㅎ

 

 

 

 

 

 

근데 진짜 엄지척!! 맛있었어요!!

양도 엄청 많구요!!

 

웃음이 절로남 ㅎㅎㅎ

친구들과 말 한마디도 안하고 먹음 ㅎㅎㅎ

 

꺌꺌꺌꺌 ㅎㅎㅎ

 

맛있다!! 양 진짜 많다!! 이러면서!!

 

 

 

 

막국수만 먹기는 아쉬우니까~ㅎㅎㅎ

수육도 주문해봤습니다.

 

여자넷은 소자를 시켜야하나 대자를 시켜야하나 고민하다가 ㅎㅎㅎ

대자를 시켰습니다.

 

대자 양은 요정도!!

매콤한 무말랭이랑 같이 나오네요 ㅎㅎ

 

대식가 여자 넷은 간단하게 수육 클리어~

수육도 쫄깃쫄깃하니 아주 맛났어요!!

 

수육도 같이 드셔보세요~

 

 

 

 

 

소자랑 오천원밖에 차이가 안나서 ~ 대자 주문하셔도 부담없이 드실 듯!!

2인은 소자가 낫겠죠??ㅎㅎ

 

막국수가 굉장히 먹고 싶은데!! 주문진까지 가기는 멀다!!

강원도까지 가기는 힘들다 하시는 분들은~

 

부산 사직에 있는 '소문난 주문진 막국수' 드셔보세용!!

 

부산면순이가 추천합니닷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