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청주 미호천 까치보 나들이: 삼겹살을 궈먹자 ♪

by 히어로.. 2016. 5.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지난 황금연휴에 일이 바빠서 어디 멀리 놀러가지는 못하고!

집근처로 바람쐬고 왔어요~

 

집에서 문암생태공원이 아주 가까워서 자주 가는편인데~

문암생태공원은 정말 시설도 좋고 캠핑장에 바베큐할 수 있는 곳도 있어서

청주분들이 많이 가는 곳이죠!!

 

그런데~ 황금연휴라 캠핑장은 꽉 찼고!!

바베큐장도 현재 공사중이라서!!

살포시 문암생태공원을 지나 미호천 까치보까지 갔습니다!!

 

고기구워먹으러 가끔 가는 곳이에요~

사람이 거~~의없고 완전 한적한 곳!!

 

문암생태공원을 지나서 오른편으로 천을 끼고 달리다보면~

내려가는 곳이 나와요~

 

 

 

주차할 수 있는 공터인데~

여기서 종종 고기를 구워먹는답니다.ㅎㅎ

 

 

지난번에 갔을 땐 다른 분들도 많았는데!

이번엔 날이 흐려서인지~ 우리밖에 없던 곳!!

 

 

 

 

 

 

 

 

바로 앞에 미호천이 있고!

까치보가 있어요~ㅎㅎㅎ

나름  물구경(?)하기 좋은 곳!!

 

옆에는 게이트볼장이 있고~

자전거도로가 쫙 나있는 곳!

 

화장실 건물도 있답니다.

 

 

 

 

 

 

 

한쪽에 차를 대고 바로 옆에서 고기굽기 시작!!

간단하게 먹을 거라서~~ㅎㅎ

최소한의 물건만 챙겨서 나왔어요 ^^

 

 

신랑이 아끼는 쟁반상에!!

고기도 5000원치만 사고 ^^

 

원할머니보쌈 시켜먹고 남은 야채챙겨오고!!

밥이랑 같이 간단하게 먹기!!

 

거하게 차리지 않아도~

자연속에서 먹으니!! 참으로 꿀맛!!

 

 

 

 

 

다리 쭉 펴고!!

삼겹살 기름 튈까~ 냄새밸까  걱정없이~먹으니

저절로 엄지 척!!

 

 

이곳이 천국이구나!!

좋아하는 노래도 쫙 틀어주구요~^^

 

 

 

 

 

열심히 고기굽는 신랑~ㅎㅎㅎ

밖에서 고기먹고싶다니까 금방 물건챙겨서 함께 나와준

고마운 분입니다 ㅎㅎㅎㅎ

 

 

 

 

 

고기를 약간 태워먹은거 같긴 하지만~ㅎㅎㅎ

열심히 궈줬으니 맛나게 먹어야주!!

상추에 쌈장에 마늘에 친정엄마가 싸주신 파김치 등과 함께 먹으니!!

완전 꿀맛!!

 

 

 

 

캠핑 뭐 별거 있나유~ ㅎㅎㅎ

공터에 가서 궈먹으면 되는거쥬!!

 

문암생태공원 캠핑장이 꽉 차서 아쉬운 분들은~

여기서 잠깐 나들이 삼아 노셔도 좋을 듯!!

시설은 물론 문암못따라가지만~

주무실거 아니면 잠깐 놀기 좋은거 같아요 ^^

 

 

 

 

문암생태공원 캠핑장쪽은 데크도 넘 붙어있고~~

진짜 피난촌 같은 느낌 ㅎㅎㅎㅎㅎ

 

차로 지나가는데도~ 삼겹살 냄새가 진동하더라구요 ㅎㅎㅎㅎ

뭐 그런맛에 캠핑하는 거지만요!!

 

 

여기 까치보쪽은 ㅎㅎㅎ 한적하긴 한데~

시설이랄게 없고!

신랑은 계속 물비린내난다고!!

아무래도 보가 있는데라서 그런지 물냄새가 조금 나구요!

하루살이들이 많아요!!ㅎㅎㅎ

어두워질수록 ㅎㅎㅎㅎ 엄청나게 늘어나던 녀석들!!

 

그리고 먹고 놀땐 몰랐는데!! 모기도 있더라구요ㅜㅜ

다섯방이나 물림!!

 

그 짧은 시간에!!! 날이 점점 더워지고~ 물가라서 모기가 많은가봐요!

요즘 모기 위험하니까!! 놀러가실 분들은 모기예방 철저히 하시고 가는게 좋을듯!

 

 

결론적으로 이곳은 한적하고 볼건 없고!

물냄새나고 하루살이, 모기 많다는 것!!

 

5월 초에 다녀왔으니 참고하세요!!

 

담번엔 모기, 하루살이 없는데로 가야지!!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