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성산삼합을 맛볼 수 있는 곳 '붉은 제주'

by 히어로.. 2016. 6. 1.
반응형

성산삼합을 맛볼 수 있는 곳 '붉은 제주'

 

 

제주를 갈 때마다 하는 고민이 있죠? 어떤 음식을 먹어볼까? 제주도는 수많은 맛집들이 있는 곳인데 그 중에서 정말 맛있는 곳을 찾기란 쉽지 않습니다.  인터넷에서 맛있다는 곳도 실제로 가보면 별로인 곳이 있고!! 몇군데 갔다가 실망한 적이 있어서 이번엔 제대로 먹어보자는 맘으로 제주도여행을 아주 많이 한 지인이 추천해준 곳으로 가봤어요. 애월에 위치한 '붉은 제주'입니다.

 

 

 

 

공항이랑 멀지 않는 곳에 있고  동양콘도 앞 표지판을 따라 안쪽길로 쭉 들어오면 붉은 제주가 보입니다.

표지판이 작으니! 놓치지 않게 조심하세요!

 

 

 

 

 

일반 가정집을 리모델링한 모습인데 아기자기한 외관이 정말 사랑스러웠어요!!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가게 곳곳에 아기자기한 그림과 소품들이 있는 '붉은 제주'

 

 

 

 

 

매장앞에 떡하니 자리잡은 수족관!! 싱싱한 해산물을 보니 기대감이 UP! UP!

 

 

 

 

'붉은 제주'는 테이블이 5~6개 정도의 규모가 작은 곳이에요. 

예약제로 운영되다보니 방문하실 분들은 꼭 전화로 예약방문하세요.

저는 예약을 안하고 갔지만 운좋게 자리가 있어서 20분정도 대기하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음식준비하는데 시간이 걸리기때문에 예약이 꼭 필수라는 것 잊지 마세요!!

 

 

 

# 음식이 나오길 기다리며 편하게 의자에 앉아 한컷!!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성산삼합 65,000원 세트! '붉은 제주'의 대표메뉴!! 가격대가 좀 센데?? 라는 생각을 하며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음식이 나오길 기다렸어요. 기본찬도 정갈하게 셋팅해주시고~ 알록달록한 반찬을 보니 더 허기지기 시작하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성산삼합 세트가 나왔습니다!! 비주얼이 아주 죽여주죠!!

압도적인 비주얼과 정신을 혼미하게 하는 냄새를 맡으니 가격이 비싼게 아니구나! 합당한 가격이구나 하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구요.  마당에 있는 좌석에서 먹었는데 테이블 위로 성산일출봉이 놓여지는 모습이 정말 압도적이었달까 ㅋㅋ

진짜 성산일출봉 모습처럼 디테일하게 제작된 그릇들~~디테일을 위해 이끼같이 붙여놓은 것도 정말 귀엽구요!!

 

 

 

성산일출봉 윗쪽에 전복이 있는데~ 불을 이용해서 전복을 맛있게 익혀주셔요. 깜짝 불쇼를 볼 수 있었지요!!

 

 

 

 

불쇼!! 불쇼!! 퐈이야!! 전복을 직화로 먹어본건 처음인데.. 불맛나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불쇼를 하면서 성산일출봉 안쪽도 데워지고 그런 원리인가 생각해봤습니다.

 

주인장께서 다정한 손놀림으로 전복직화구이를 접시마다 나눠주시고 성산일출봉을 가져가시면(?)

완전 멋진 비주얼이 나옵니다!!

 

 

 

짜라라라라라잔!!! 이것이 바로 성산삼합입니다.

어마어마하죠? 삼합이래서 해산물 3가지 정도 나오나보다 생각했는데 상상이상으로 다양하게 나왔어요.

메뉴 참 멋지게 만드셨다는 생각!! 중간에 있는 것이 돌문어, 돌새우, 게, 소라, 제주도흑돼지, 볶음밥, 조개관자, 전복, 꽃빵, 홍합까지!! 이 모든게 성산삼합 한상에 푸짐하게 나왔습니다!!

 

점심시간을 지나고 첫끼라 일행 모두 초흥분상태에다 비주얼이 상상이상이라 숨넘어갈뻔했어요!!

사모님이 돌문어도 하나씩 잘라주시고 게도 잘라주시고 돌새우 먹는 법도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돌문어, 흑돼지, 전복이랑 같이 먹는게 성산삼합이라고 설명해주셨습니다.

먹을게 많으니 암거나 3개같이 먹어도 삼합이라며 우리끼리 흥분하고!!

 

 

 

정말 맛있어서 성산삼합이 나오고 초반 20분은 대화도 없이 먹기만 한거 같아요. 배고픈 상태인데 음식이 맛있으니 할말이 없어져버림!!  숙주나물과 꽃빵이랑 해산물, 흑돼지랑 먹으니 .. 정말 궁합이 장이더라구요. 흑돼지 양념은 어찌나 맛있던지!!

딱 좋아하는 매운맛이었어요. 해산물은 비린거 하나없이.. 정말 맛있었고~ 돌새우, 돌문어는 처음 먹어봤는데 쫄깃쫄깃한게 식감이 정말 좋더라구요. (돌들어가면 맛있는건가!!)

 

밥도 맛있고 조개 관자도 맛있고~ 3명이서 먹었는데 아주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메뉴였습니다. 4명이서 먹으면 조금 부족할 것 같아요. 옆테이블은 4명이서 오셨는데 라면하나 추가해서 드시더군요. 우리는 여자2, 남자1명이었는데 양 딱 맞았습니다.  아.. 행복했던 기억!!

 

 

 

사진을 보니 성산삼합을 먹으러 제주에 달려가고 싶은 맘!! 상추에 흑돼지를 쏴악, 돌문어에.. 전복에.. 하아.. 입에서 녹던 그 맛!! 완전 제값했던 성산삼합!! 또 먹고싶습니다.  다음 제주여행에 재방문의사 100% 있는 곳이에요!! 사장님부부도 함께 일하시는 모습이 참 보기좋고!! 귤도 맘껏 먹으라고 한쪽에 두시고 ㅎㅎ 성산삼합으로 빵빵하게 배채우고 나서 입가심으로 귤 먹으니 최고!!

진짜로 맘껏 먹었어요~^^

 

 

 

게살 하나도 놓치지 않으려고 쪽쪽 빨아먹었는데.. 아우 넘 맛있었어!! 너란 게... 게시끼.. 참 맛난 녀석!!

역시 제주도라 해산물이 싱싱하다며 일행들과 웃음꽃을 피우며 즐거웠던 시간!!

맛있는 음식과 좋은 사람들이 함께 하니 그 곳이 바로 천국이더군요!!

 

 

 

 

해산물만 먹기는 부담스럽다. 해산물을 그리 좋아하진 않는다하는 분들이 드시기에 괜찮은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붉은 제주'의 성산삼합세트는 제주를 한번에 느낄 수 있는 종합선물세트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육고기도 먹고 싶고 해산물도 먹고 싶으실 땐 '붉은 제주'로 가세요!! 제주도의 참맛을 느끼실 수 있어요!! (제 기준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완전 만족 100% 행복 100%하게 먹었어요.  제주도에서 강추하는 몇 안되는 곳!! '붉은 제주'사랑합니다. ♥

예약해야한다는 것! 잊지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