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KT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32만원!

by 히어로.. 2016. 6. 2.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인터넷 바꿀 때가 되서 알아보신는 분들을 위해!

KT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알려드리겠습니다.+ㅁ+

 

 

 

요즘은 인터넷품질이 통신사 별로 차이가 없고!

요금제도 비슷하기 때문에~

인터넷을 바꿀 때 가장 중요하게 봐야할 부분이 바로!!

가입사은품입니다.

 

인터넷가입시 상품이나 현금을 증정하는 곳이 많은데~

인터넷 몇번 바꿔보니 ~ 상품보다는 현금이!

본사에서 하는 것보다 타업체에서 가입하는게 더!!

현금을 많이 주더라구요!!

 

내가 필요해서 가입하는 인터넷인데

현금까지 선물로 주니까 완전 짱!!

현금사은품은 본사, 타업체마다 다 달라서

잘알아보시고 가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같은 KT인터넷을 쓰는데 누구는 현금사은품을 많이 받고!

누구는 못받으면 정말 억울하겠죠?

저도 야무지게 받으려고~ 엄청 알아본 기억이 나네요 +ㅁ+

 

요즘은 인터넷약정기간이 남았어도 인터넷변경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예전엔 약정기간 무조건 지켜야하는 줄 알았는데~

타사로 옮길 때 혜택을 많이 챙겨주니까

부담없이 변경할 수 있었어요~

 

인터넷요금이 걱정되시는 분들은!

결합상품을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인터넷, 핸드폰, TV까지 같은 통신사로 결합하면

요금할인해주는 것이랍니다.

 

 

저도 지금 인터넷, 핸드폰, TV를 같은 통신사를 사용해서

결합했더니!! 요금할인을 많이 해주더라구요~

 

가족중에 같은 통신사쓰는 사람있으면

가족할인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어요!!

완전 짱!!

 

꼭 모든 기기를 같은 통신사로 안쓰더라도!

인터넷만 바꿔도 현금사은품을 주기때문에!

인터넷 바꾸실 계획 있으시면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인터넷도품질도 같고! 요금제도 비슷해서

내가 쓰는 핸드폰통신사에 맞춰서

인터넷도 바꾸고 결합해서

요금할인 받으며 쓰는게 가장 좋습니다.

 

인터넷가입을 어디서 해야할지

검색하면 수많은 곳이 나오는데요!

현금사은품은 업체마다 다 다르기 때문에

꼭! 비교해보셔야합니다.

 

제가 추천해드리는 곳은 한국인터넷공식가입센터입니다.

KT인터넷 뿐만 아니라 LG, SK 등 타 통신사도 한번에 비교할 수 있는 곳이라~

나에게 맞는 곳을 추천해주셔서 편하게 상담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ㅁ+

 

 

 

 

KT인터넷으로 가입할 경우! 현금사은품은 32만원!

제가 알아본 곳 중에 최고!!

 

 

 

 

추가혜택도 요렇게 있구요!!

 

 

 

 

핸드폰 통신사가 KT이신 분들은 인터넷도 KT인터넷으로 쓰시면

요금할인을 많이 받으실 수 있습니다.

TV까지 올레방송이면 또 할인을 받구요!!

 

최대한 월이용요금은 작게!

현금사은품은 많이 받을 수 있는 곳에서

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KT인터넷! 인터넷 속도 완전 짱짱!!

 

 

 

 

# KT올레TV 콘텐츠 빵빵한거 알고계시죠?

 

 

 

인터넷 알아보면 요금제나 혜택이 다 달라서

많이 헷갈려요!!

혼자 결정하기 보다는 상담하고 결정하세요!!

 

저도 첨에 혼자해보려고 본사홈페이지 들락거리다

넘 헷갈려서... 상담을 받게 되었답니다.

 

제가 추천해드린 곳 말고도 업체는 아주 많으니까!

여러 곳에서 상담받아보세요!

현금사은품 더 주는 곳도 있을 수 있으니까요!

만원이라도 더 주는 곳에서 가입해야겠죠?

(저는 5군데 넘게, 본사서도 상담받아봤어요!)

 

 

상담받는다고 바로 가입해야하는 것이 아니니까~

편하게 상담받고 다른 곳과 비교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여러번 통화하고 궁금한거 여쭤보고했어요!)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을 하면 전화로 상담해주니까!

KT, SK, LG 인터넷관련 궁금한거 물어보시고!

신중하게 인터넷 바꾸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