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이니스프리 에코손수건수령 : 제주 해녀들의 이야기가 담긴 에코손수건 ♪

by 히어로.. 2016. 6. 7.
반응형

 

제주 해녀들의 이야기가 담긴 에코손수건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이니스프리제품을 즐겨쓰는 매니아로서!! 이벤트 참여를 열심히 하는 편이에요.

이니스프리는 재밌는 행사가 많아서 +ㅁ+

이번엔 사전신청하는 사람에 한해 2016년 에코손수건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있어서

냉큼 신청했습니다. 요런건 빨리 해줘야하거든요~ ㅎㅎㅎ

1인당 하나씩이라 신랑아이디로도 신청하고!! 바로 받아왔어요~

2016년 에코손수건은 제주 해녀들의 이야기를 담았다고 하는데 같이 구경하시겠습니꽈?? ㅎㅎ

 

 

 

 

 

총 3가지 디자인! 해녀, 남방큰돌고래, 현무암, 산호의 일러스트가 들어간 에코손수건!

넘나 이쁘쥬???ㅎㅎㅎ

이니스프리는 정말 열일하시는 듯!  제품 패키지도 예쁘고 요런 이벤트성 제품 디자인도 참 예쁘구요 ㅎㅎ

마케팅팀, 디자인팀 다 짱이신듯!!

 

3가지 중 어떤 걸 골라야할지... 고민했지만!! 심사숙고해서 2가지를 골라왔어요~ㅎㅎ

사전신청은 끝났지만 2016년 에코손수건 리미티드에디션 제품을 구매하면 에코손수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ㅁ+

 

 

 

손수건 패키지도 어쩜 이렇게 예쁜지!!

멋진 일러스트 작품ㅋㅋ 엽서로 써도 손색이 없겠죠?ㅎ

오른쪽껀 앞에가 쫌 뜯겼네유 ㅜㅜ

 

 

 

손수건은 어떤 모습일까? 두근두근 +ㅁ+

안에 손수건이 곱게 들어가있었고~ 뒷면에 요렇게 귀여운 이벤트를!

얼굴 인증샷을 찍어서 SNS에 올리면

이니스프리에서 진행하는 행키시네마 행사 티켓 당첨기회도 있다고해요!

에코손수건 수령하신 분들은 꼭 참여해보세요 ^^

 

 

 

 

 

2016년 에코손수건 본격적으로 보실까요??ㅎㅎ

예쁘게 찍을려고.. 벽에 테이프로 붙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폭의 그림같지 않나요??ㅋㅋ

 

해녀, 남방큰돌고래, 현무암, 산호 이미지가 깨알같이 들어가있는데~

정말 귀엽고 청량한 느낌고 들고 상큼해요! ㅎㅎ

딱 이니스프리 느낌나는 손수건!

 

손수건을 쓸때마다 제주도를 떠올리게 할 디자인!

완전 맘에 들어요~

얇다는 평이 많았는데~ 작년 에코손수건보다 얇은 편이긴 한 듯?

 

 

 

 

물병에 감아서 써도 좋고!

에코백에 장식으로 달아도 예쁘고~

에코손수건 은근히 쓸모가 많아요~

에코손수건이 자연을 생각하며 휴지, 일회용품 줄이자는 의미가 있으니

적극 참여해보겠습니다. +ㅁ+

손씻고 쉽게 쓰는 페이퍼타올만 에코손수건으로 바꿔도

자원절약 많이 되겠죠??

작은 실천부터 해야겠어요~

 

 

두번째 디자인은 요겁니다.ㅎㅎ

색이 더 진하죠? 더 깊은 바다를 표현한듯한 디자인!

 

 

 

 바다 깊은 곳까지 들어가서 작업하는 제주해녀의 모습이 절로 그려지는 디자인이에요.

제주도로 당장 떠나고싶은 충동이!! ㅎㅎ

에코손수건들고 제주도가면 더 좋겠죠??ㅎㅎ

 

 

 

 

 

이니스프리 2016년 에코손수건도 아주 마음에 듭니다.

제주도로 당장 떠나고픈 맘을 달래려 손수건 패키지를 액자마냥 ㅋㅋ전시해뒀어요!

보면서 마음을 달래야지!  

제주도가서 해녀, 남방큰돌고래, 현무암, 산호 다 보고싶어지네요! ^^  

 

에코손수건 수령은 6월 30일까지니 사전신청하신 분들은 얼른 받아보시기 바래요.

지구를 위한 착한 일!  에코손수건 사용하기~  함께 하시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