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치킨햄버거매니아

청주 봉명동 또봉이통닭 : 또봉이통닭의 맛은?!

by 히어로.. 2016. 6. 23.
반응형

 

청주 봉명동 또봉이통닭 : 또봉이통닭의 맛은?!

 

 

시장통닭 스타일을 좋아하는 히어로에요:)

우리동네 시장통닭스타일을 파는 곳으로 '쟁반통닭'이 있는데 배달이 안되서 ㅎㅎㅎ

오늘은 새로운 곳에서 먹어보았습니다.  길가다가 본 곳인데 시장통닭스타일인데다 배달도 된다고해서 냉큼 시켜봤지요!

 

 

 

또봉이통닭이 시장통닭 스타일로 메인메뉴인데요!

가격은 8,900원!

배달비 2,000원이 더 붙어서 총 10.900원입니다.

 

배달비가 붙는게 아쉬웠지만 워낙 통닭가격이 저렴해서 인정!! ㅎㅎㅎ

요즘 치킨들 16,000원이 제일 저렴한 가격인거 같아요 +ㅁ+

 

 

또봉이통닭은 요렇게 시장스타일로 ㅋㅋㅋ포장되어옵니다.ㅎㅎ

어릴 적 아부지가 시장통닭 사들고 오시던느낌 물씬 나네요잉!!

 

 

 

 

시장통닭스타일은  튀김옷도 두껍지 않는데 ㅋㅋㅋ왤케 맛있는지!

닭 본연의 맛이 더 살아있어서일까요??ㅎㅎ

 

닭크기가 크진 않은 편인데! 1인 1닭하기엔 딱 좋은 사이즈 +ㅁ+

 

 

 

닭다리도 야무지게 뜯어보고!

일반 치킨(치킨과 통닭 차이 아시쥬? ㅋㅋㅋ) 과 달리 튀김옷이 두껍지 않아서

빈약해보이지만 ㅎㅎㅎㅎ맛은 일품!!

 

 

 

 

'쟁반통닭'과 비교해보자면 쟁반통닭이 닭크기가 좀 더 크고 짭짤한 듯!

또봉이통닭은 삼삼하게 드실 수 있어요!

시장 통닭 그리운 신 분들은~ 배달도 되니까 주문해서 드시면 좋을 듯!

여자 혼자 다먹을 수 있는 양이라는 것 참고하시구요 ㅎㅎㅎ(1인 1닭하는 여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