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호랑스튜디오

집들이선물로 좋은 압화소이캔들과 틴케이스소이캔들 ♪

by 히어로.. 2016. 6. 19.
반응형

 

집들이선물로 좋은 압화소이캔들틴케이스소이캔들

 

 

친한 대학후배가 결혼을 하고 대견하게 집들이를 한다고 해서

 어떤 선물이 좋을까 고민하다가 향기로운 신혼생활하라는 의미로 소이캔들을 만들어봤어요. +ㅁ+

꽃같이 예쁘게 살라고 꽃장식도 많이 넣구요.

압화와 직접 말린 꽃을 사용하니 다양한 디자인의 소이캔들 완성♪

 

 

 

 

압화캔들은 타이밍을 잘 맞춰서 꽃들을 올려줘야하는데

작업하면서 조금 움직였더니 표면이 좀 고르지 못하네요. 아쉽다!

그래도 꽃은 참 예쁘죠?

 

 

 

 

투명캔들이라 그냥 선물하기에는 밋밋해서 스티커작업도 해봤어요.

어떤 문구가 좋을까.. 고민하다가 박효신님의 Shine your light를 좋아해서 문구 그대로 작업!

펜촉으로 작업한 뒤 라벨지에 프린트해주면 스티커로 사용할 수 있어요!

 

 

 

 

캐릭터는 더 비슷하게 그려주고 싶었는데...

시간이 촉박하고 그림실력이 부족해서 약간 어설프게 완성!ㅎㅎㅎ

못알아볼 수 있으니 이름을 딱 박아주는거 잊지말기! (이말년st.)

 

 

 

 

홍콩 꽃시장에서 구매했던 스타티스로 장식해준 모습!

소이캔들과 꽃은 궁합이 참 잘 맞아요! 소이캔들의 향기와 꽃이 잘 어울러져서겠죠?

 

 

 

 

집들이 초대손님이 다 대학후배들이라 다른 동생들 것도 함께 만들었어요~

들고다니기 편하라고 틴케이스캔들로 만들었어요. 틴케이스캔들이 부담없고 좋더라구요!

 

 

오른쪽  제일 아래에 있는 소이캔들은 멋진 하트모양으로 작업하려했으나....

하트는 커녕 무슨 모양인지 알 수 없는 ....

저렇게 심지 가까이에 꽃작업하면안되는데...ㅎㅎㅎㅎ

 불붙이면 다 타버리는데..내꺼아니라고 막 만들었네요.

담번엔 잘 만들어줄게!!

 

 

 

 

새로 남자친구가 생긴 후배가 있어서 후배이름과 남친이름도 넣어서 스티커작업!

맘만 먹으면 금방 만들 수 있는데~ 아직까지 포토샵실력이 부족하고... 프린터기가 허접해서 결과물이 조금 아쉬워요.

더 열심히 공부를 해야겠다!!

 

 

 

 

집들이의 주인공에게는 더 특별하게 꽃다발을 붙인 틴케이스로 만들어 주고 +ㅁ+

 

 

 

 

선물의 완성은 포장아니겠습니꽈?ㅎㅎㅎㅎ

약간 허접해도 포장으로 그럴싸하게 만들면 돼!

7온즈짜리 소이캔들 2개를 상자에 넣고 포장!

여기에 꽃다발붙인 틴케이스캔들도 하나 더 넣어서 포장!!

 

행복하게 잘 살아!! 현숙아!!

우리 효녀가수 현숙이!!

 

 

 

 

 

 

친구들 선물도 블랙상자에 넣어서 개별적으로 포장!!

리본끈 묶는게 은근히 어려워요!!

 

 

 

 

블랙상자에 블랙리본, 약간 심심한 듯하지만 제일 깔끔한 모습!

 

 

 

 

열심히 만든 압화소이캔들과 틴케이스소이캔들을 들고 집들이가서 선물로 줬더니 정말 좋아하더라구요.ㅎㅎㅎ

정성이 들어간 선물이라 그런가 데헷!! 소소하지만 직접 만든 걸 좋아하는 사람들과 나눈다는건 참 뿌듯하고 행복한 일이에요. +ㅁ+

 


 

동생들이 보내 준 후기도 첨부해봅니다.

 

Shine your light 캔들!

 

불을 붙여두면 왁스가 녹으면서 꽃잎이 둥둥뜨게 되는데~

꽃잎이 심지 가까이에 있어서 화르르 타버렸네요. 꺄!

불타는 사랑을 하려무나!!

 

 

 

 

 

 

 

 

틴케이스캔들!

 

 나무심지를 사용해서 화력이 더 좋은 녀석인데....ㅎㅎㅎ

꽃들이 더 화르륵 타버렸네요 +ㅁ+

다음번엔 ... 가장자리로 작업하는 걸로 ^^;;

그래도~ 직접 사용하니 더 예쁜 소이캔들이었습니다.

잘 사용하는 모습을 보니 더 뿌듯하네요.

 

 

 

 

 

 

집들이선물로 압화소이캔들과 틴케이스소이캔들 탁월한 선택이었네요!!

스스로 엄청 만족하는 히어로였습니다:)

 

이 글이 도움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시겠어요? ^^

공감은 그인 하지않아도 누를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