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치킨햄버거매니아

동상이몽 보나양이 제일 좋아하는 BBQ 후라이드와 양념치킨 ♪

by 히어로.. 2016. 6. 29.
반응형

 

동상이몽 보나양이 제일 좋아하는 BBQ 후라이드와 양념치킨 ♪

 

 

케이블에서 동상이몽 재방송을 하는데 사랑스런 보나양이 나오더라구요. ㅎㅎ동상이몽 출연자 중 가장 인상깊게 남았던 보나양!

생긴 것도 동글동글 귀엽고 성격도 좋아보이고! 빵도 잘만들고 치킨도 맛나게 먹는 보나양! 여전히 치킨 잘먹고 잘지내고 있더라구요. ㅎㅎ 귀엽다 ㅎㅎㅎ 치킨 블라인드테스트를 업그레이드해서 했는데 여전히 잘맞추는 보나양. 저도 한치킨하는 여자이지만.. 보나양처럼 맞추지는 못할 듯!! 보나양이 어떤 치킨을 제일 좋아하나 유심히 봤는데 (모든 치킨을 사랑하는 것 같지만!) 그중에서도 BBQ후라이드를 제일 좋아하더라구요. 맞나요? ㅎㅎㅎ신랑이 맞다던데 ㅋㅋㅋ방송보고 참을 수 없어서 BBQ 후라이드반, 양념반을 시켜봤습니다. 황금올리브치킨은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기본 후라이드는 안먹어봐서요. 두개가 다른거 맞겠죠? ㅎㅎ

 

 

 

 

BBQ치킨 메뉴판이에요. ㅎㅎBBQ모델이 방탄소년단이군요!

주문할 때 그냥 후라이드반 양념반이라고 했는데 후라이드가 올리브치킨말하는건지 확실히 모르겠어요.

근데 먹어보니 올리브치킨이랑 그냥 후라이드랑 다른 듯! 올리브 치킨은 좀 기름 많은 느낌이었거든요.

 

 

 

치킨 꽤나 먹어본 보나양이 좋아하는 치킨이니 ㅋㅋㅋㅋ 맛있겠지? 두근두근거리는 마음!

양념반, 후라이드반! 신랑은 후라이드를 별로 안좋아해서 양념 꼭 시키라고 강조했거든요~

 

설레는 마음을 안고 먹는데! 어머 왠걸!! 나 그동안 왜!! 뭐때문에!! BBQ를 안시켜먹은 것인가!

이렇게나 맛있는데!! 보나양이 냄새만 맡고도 행복한 표정을 지은 이유가 있었네요.

후라이드 완전 바삭바삭하니 내 스타일이구!! 후라이드는 달짝지근한게 진짜 맛나고!!

후라이드는 진짜 튀김이 중요한데 ㅋㅋ엄뭐 맛있다! 올만에 만족하면서 먹은 후라이드 치킨!

질리지도 않고 정말 맛있었어요. 신랑은 치킨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배달해도 몇개 먹고 마는데 이날은...

끝까지 먹더라구요. 역시 보나가 맛있다고 한게 맛있다. 이러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인 1닭하는 여자지만 물려서 한번에 다 못먹고 다음날 먹는 경우가 많았는데... BBQ 후라이드반, 양념반은 그자리에서

다 해치웠습니다. 신랑이랑 둘이서 딱 배부르게! 야무지게! 먹었어요. 모자라지도 않고~ 넘 배부르지도 않게!

정말 실로 오랜만에 만족한 치느님이시다!! 치느님의 위대함을 다시 한번 깨달은 날!!

 

 

 

역시 고기도 먹어본 놈이 먹는다고 ㅋ+ㅁ+

보나양이 수많은 치킨을 먹어보고서도 만족하는 치킨이라 다르네요. 역시!!

 

보나양이 좋아하는 치킨 하나씩 다 먹어봐야 할 듯!!

 

 

 

 

양념치킨 소스가 정말 맛있어서 후라이드 치킨에도 찍어먹고! 아주 내입맛에 딱!

넘 달지도 않고 맵지도 않고!! 아 참 맛있는데 설명이 안되네 ㅎㅎ 드셔보시면 만족하실 듯!

나 왜 이제 알았냐. BBQ 맛있는거!! 나란 녀석.. 이때까지 치킨 헛먹었구나.. ㅎㅎㅎ

 

 

 

후라이드 덩어리가 커서 뜯어먹어야하는 약간의 불편함이 있지만... ㅋㅋ후라이드 튀김 넘나 맛난것 ㅋㅋㅋ 튀김옷만 먹어도 맛나야 진짜 맛있는 후라이드 치킨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으로서 아주 만족스러웠던 BBQ 후라이드 치킨!! 넌 튀김옷이 다했다!

얼마만에 한번에 클리어한 치킨인지 ㅎㅎㅎ(자주 클리어하자나!!ㅎㅎ)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별표 10개!(10점 만점!!)

보나양이 좋아하는 BBQ치킨 꼭 드셔보세요. 강추합니다. +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