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일기] 30주, 에코갤러리에서 만삭사진 촬영 ♪

일상이야기/임신일기

 날짜 : 6월 6일 현충일 월요일

 

 

# 임신 30주차, 만삭촬영을 하다!  

 

모태안산후조리원을 예약하면서 받은 만삭 사진 촬영권~ 만삭사진에 대한 생각이 크게 없어서 잊고 있었는데 에코갤러리에서 연락이 왔다. +ㅁ+ 계속 날짜를 못잡다가 30주차 태교여행 떠나는 현충일 날 촬영하기로! 보통 30주~35주에 만삭사진을 촬영한다고 한다.  촬영시간은 1시간 남짓 걸리고 옷도 대여해주신다는 말에 편한 마음으로 고고씽!! ㅋㅋ(너무 편하게 간듯!!)

 

 

 

 

 

 

 

 

한적한 곳에 위치한 에코갤러리 ♪

건물도 크고 조경이 잘 되어있었다. 2시 예약이라 미리 도착해서 옷도 고르고 설명도 듣고! 결혼 스튜디오 촬영때도 포즈 취하고 표정 관리하느라 힘들었는데 짧은 만삭촬영에도 둘이 지쳐버렸다. ㅎㅎㅎ 우린 모델할 체질은 아닌가벼 +ㅁ+ 배가 많이 안나온편이라 최대한 배를 내밀고!! 아련한 표정을 짓고 다랑이를 생각하면서 으쌰으쌰 만삭촬영을 했다!!

 

 

 

에코갤러리의 의상 한벌을 입고 내옷으로 한번 더 촬영하고~ 스튜디오와 야외에서 적절하게 촬영을 했다. ㅋㅋ 촬영 후에는 사진 셀렉을 위해 잠시 대기했다가~ 실장님을 만나서 설명을 듣고! 만삭촬영을 하면 자연스레 아기 성장앨범이야기가 나온다는걸 알고있어서 절대 현혹되지 말아야지!! 마음 먹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어느순간 계약하고 있는 나.. ㅋㅋㅋ 신랑이 너무나 적극적으로 어차피 앨범해줄거 여기서 하자고 강력하게 말해서.. 홀린듯이 계약했다. ㅎㅎㅎㅎ그래! 결혼할 때 스튜디오 촬영해봐서 알잖아? 앨범계약해야 원본사진도 받을 수 있고 어차피 아기 사진을 찍어줘야하니까!! 계약해버리잣!!

 

완전 쿨하게 계약하고 여러 서비스 설명도 듣고! 만삭사진 원본 CD도 받아서 왔다~ 다랑이를 위해 과감한 투자!! 태교여행 떠나기전에 만삭사진을 촬영한터라 엄마아빠가 좀 업되있었나보다 ㅎㅎ 계약 후에 주변 친구들한테 시세(?)알아보니 다 그정도 한다고 해서 다른데 비교없이 그냥 진행하기로!! 잘 찍어주시겠쥬?ㅎㅎㅎㅎ 모태안산후조리원에 들어가면 만삭사진 액자 가져다주시고 신생아 촬영을 한다고~  얼른 보고 싶구먼유 +ㅁ+

아련아련~ 느끼한 만삭사진 몇장 투척!!

 

 

▼ 나름 맞춰입은 옷 ㅋㅋㅋ 표정은 느끼 +ㅁ+

 

 

 

▼ 야외에서 찍은 사진 & 에코갤러리 의상 ㅎㅎㅎ

내표정은 하회탈 ㅋㅋㅋㅋ 신랑얼굴 보기만 해도 빵터짐!!

그래도 분위기는 좋군!!

 

 

만삭촬영을 하고 바로 여행을 떠나는거라 준비가 좀 미흡했던게 아쉬웠지만~ 워낙 사진에 욕심이 없어서 이정도로 만족! 만삭사진 촬영 전에 머리도 예쁘고 하고 화장 잘해서 가면 좋으실 듯! 앞으로 에코갤러리에서 찍을 다랑이 성장앨범이 기대된다! 다랑이 돌까지 잘 부탁합니다!

린미 2016.07.27 13:09 신고 URL EDIT REPLY
이쁘당이쁘당!!!ㅋㅋㅋ
만삭 사진 좋네!!ㅎㅎㅎ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Statistics Grap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