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길따라 맛따라 남도태교여행 * 목포 독천식당

by 히어로.. 2016. 8. 4.
반응형

길따라 맛따라 남도태교여행 * 목포 독천식당

 

 

 

 

길따라 맛따라 남도태교여행~ 두번째 여행지는 목포입니다. 숙소에 짐을 푼 뒤 저녁식사를 위해 찾은 곳은 '독천식당'

목포 맛집을 알아보면 바로 나오는 곳! 관광안내지도에도 나오고 포털에도 바로 나오는 곳!  숙소랑 가까워서 슬슬 걸어가다보니 금방 도착하더라구요. +ㅁ+

 

 

 

방송촬영도 많이 하고 남도음식축제 대상 수상 업소!! 보통이상으로 맛나겠구나 하는 부푼 기대감을 안고 독천식당에 입성!

평일인데다 저녁식사시간 전에 가서 자리는 넉넉했답니다.

 

 

 

입구가 작아서 가게가 작으려나했는데~ 독특한 구조로 걸어들어가니 안이 엄청 넓더라구요!! 좌석도 많고! 단체손님들 많이 오셔도 될듯한 규모!!  낙지전문점답게 메뉴가 화려합니다. 다 먹고싶어서.. 눈이 팽팽 돌아갔다는!! 일행이 많으면 종류별로 다 시켜봤을텐데.. 달랑 두명이니 어떻게 주문해야 잘 먹었다는 소리를 들을까 짱구를 막 굴려가며.+ㅁ+

 

 

 

 

신랑은 간단하게 낙지비빕밥이나 2개 주문해서 먹자고 했지만... 저는 그럴 수가 없었지요. 목포를 또 언제오겠으며... 독천식당에 다시 오기쉽지않을거란 생각에 최대한 많은 메뉴를 먹고가자는 맘을 먹었습니다.

 

고심끝에 고른 메뉴는!!

 

낙지비빕밤!

연포탕!

1인 낙지탕탕이!

 

 

합리적으로 잘 주문한듯? ㅋㅋㅋㅋㅋ 3개나 시키냐며 신랑은 뭐라했지만. 낙지탕탕이는 뭐 술안주같은 거니까? 목포에 왔으니 남도 소주도 먹어봐야죠. 잎새주도 주문! 저는 태교여행이니까.. 술만 따라주고 ㅋㅋㅋㅋ

 

 

 

밑반찬이 셋팅되고 ㅋㅋㅋ 남도음식 깔끔하고 맛나죠? 밑반찬도 제입맛에 딱!

 

 

 

기다리고 기다리던 메인메뉴들이 나왔어요. 1인 낙지탕탕이!!  2명이서 먹기에 넉넉한 양~ 양이 많이 적을까봐 걱정했는데

넉넉하더라구요.ㅋㅋㅋㅋ 생낙지도 정말 쫄깃쫄깃하고 맛있었어요!! 탕탕이는 처음 먹어봤는데~마늘에 참기름 솔솔 뿌려진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입안에 바다가 있는 느낌!!

 

 

2인이시면 1인 낙지탕탕이로도 충분하실 듯!! 소주안주하기 딱 좋아요!!

 

 

 

 

 

 

낙지비빕밤도 나왔지요~ 매콤한 양념의 낙지비빔밥! 

 

 

 

쉐킷쉐킷 폭풍 비벼주면!! ㅋㅋㅋㅋ

 

 

 

맛있는 낙지비빔밥이!! ㅋㅋㅋ흥분해서 포커스도 날라갔쥬??ㅎㅎㅎ

매콤하니 딱 입맛에 맞았어요~ ㅎㅎㅎㅎ낙지도 정말 부드럽고 ㅋㅋ쫄깃쫄깃!! 낙지 양도 많구요!!

 

 

 

 

연포탕도 ㅋㅋ국물이 끝내줬습니다.

낙지비빔밥이 매콤한데 연포탕이랑 같이 먹으니 딱! ㅎㅎ

연포탕안에 낙지가 가득가득!! ㅎ 낙지로 하는 요리는 다먹은 느낌!

 

 

 

 

연포탕 진짜 국물이 아주 좋아요~

신랑도 소주에 ㅋㅋ연포탕 짱이라고!! 아주 만족스러워했습니다.

 

 

 

 

2명이서 연포탕, 낙지비빔밥, 낙지탕탕이 3가지 메뉴를 먹으니 딱 맞았어요!!

가격은 약간 부담스럽긴 하지만~ ㅎㅎㅎㅎ 한번 맛난거 먹는데 야무지게 먹어야되지 않겠습니까!

꼭 다양한 메뉴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낙지음식은 후회없이 다 먹어본거 같아서 정말 만족스러웠던 독천식당!!

추천합니다잉 +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