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청주 갈치조림 : 생선요리전문점 봉명동 '월예'

by 히어로.. 2016. 8. 10.
반응형

청주 갈치조림 : 생선요리전문점 봉명동 '월예'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요즘 국진오빠와 수지언니의 열애로 핫한! '불타는 청춘'에서 갈치조림해먹는걸 보고.. 만삭임산부는.... 갈치조림집을 미친듯이 찾아봤어요. 평소 생선요리는 집에서 해먹기 힘들어서 거의 안먹는데... 방송에서 직접 만들어먹는 모습이 어찌나 맛나보이던지..... 청주 갈치조림으로 검색했더니 집가까운 곳이 나와서 바로!! 신랑과 고고씽!!

 

 

 

 

 

 

청주시농수산물 도매시장 맞은편 뒷쪽에 요런 음식점이 있는 줄은 몰랐네요. +ㅁ+

다른 분들 후기가 좋아서 믿고 가봤습니다. 평일 늦은 저녁이라 한산했어요:)

 

 

 

 

 

'월예' 차림표! 왠만한 생선요리는 다있는 듯!!

갈치조림먹으러 간거라 2인메뉴를 주문하고~ ㅎㅎㅎ

담번엔 고등어구이나 열기구이도 도전해보겠다며 ㅎㅎ흥분해서 갈치조림을 기다렸습니다.

얼마나 맛있을까?! 기대!!

 

 

 

 

생선요리전문점답게 생선종류 설명도 한쪽에 잘되어있고!

스페셜코스에 대한 설명도 있었구요~

 

 

 

 

'월예'의 좋은점이 반찬을 편하게 가져다 먹을 수 있는거에요:)

10여가지 반찬이 셋팅되어있고 먹고 싶은 만큼 가져오면 되는 시스템!

숭늉도 있었어요~ ㅎㅎㅎ

 

 

 

 

욕심 부리지 않고 조금씩 퍼온다음에 추가로 먹었답니다.

반찬도 다 깔끔하고 맛났어요! 엄마가 해주는 반찬처럼 입맛에 딱!

 

 

 

기다리고 기다리던! 갈치조림 2인분이 나왔습니다!

꺄악!! 빨간 고춧가루가 촤악 뿌려져있는 모습에...ㅋㅋㅋ 입에 침이 절로~ ㅎㅎㅎ

매콤한 게 너무나 땡겼던터라... ㅋㅋ비주얼에 먼저 기절!!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다는 후기를 봤었는데~ 갈치토막은 5~6개 정도?! ㅎㅎ

양이 좀 적나 싶었는데 2명이서 먹기 딱 좋았어요.ㅎㅎㅎ

밥도 말아먹고 졸여진 무랑 같이 먹으니까 ㅎㅎ

 

 

 

 

밥과 국도 셋팅이 되고!!

갈치조림이 졸여지길 기다려봅니다.ㅎㅎㅎㅎ

 

 

 

양념이 적당히 졸여졌을 때!! 갈치를 퍼서 먹기 시작!!

갈치가 정말..... 신선한게 느껴질 정도로 탱탱하구요 ㅜㅜ 입에서 녹구요.ㅋㅋ

비린내도 하나도 안나구요.ㅎ ㅎㅎㅎㅎ 저는 정말 만족했어요!!

 

신랑이 생선요리를 좋아하는 편이아닌데~ 요건 비리지도 않고 정말 괜찮다구!

진짜 질좋은 재료에서 맛있는 요리가 나온다는걸 다시 한번 확인 깨닫게 해준 갈치조림! (거창하쥬?ㅋㅋㅋ)

 

 

 

 

 

사진을 굉장히 지저분하게 찍었는데..ㅋㅋ ㅋ한창 먹다가 찍은거라 ㅎㅎㅎ

갈치 살이 탱글탱글하게 살아있고!! ㅋㅋㅋ진짜 짱!!

냉동아니구나 ㅋㅋ진짜 신선하구나 바로 느낄 수 있는 맛!

 

 

 

 

갈치랑 밥이랑 ㅋㅋㅋ반찬들과 한입 쏙!

양념에 조린무에 ㅋㅋ밥비벼서 한입 쏙 쏙! 하다보니

어느새 밥 한공기 뚝딱!ㅎㅎ

 

임신당뇨때문에 식단 조절하는 편인데... 갈치조림앞에선... 어쩔 수가 없었습니다.

밥 한공기 다 먹어치울 수 밖에 없었다규!!

 

 

오랜만에 매콤하고 맛있는거 먹으니 입맛도 돌아오는 느낌이구요.

여름이라 요리하기도 귀찮고 뭐 먹고싶은 생각도 없었는데~ 한끼 야무지게 잘 먹었습니다.

 

 

▼ 싹싹 비운 갈치조림 ㅋㅋㅋㅋㅋㅋㅋㅋ

 

 

 

생선요리집을 많이 가본게 아니라서~ 여기가 최고다! 라는건 아니지만~ 만족스럽게 먹은 곳입니다! 재방문의사 있구요. +ㅁ+

갈치조림 땡기시는 분들은 고고!! 한끼식사로 좋네요. 앞으로 생선요리 땡길때는 '월예'로 갈 생각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