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서면카페 FM커피스트릿 : 투모로우커피 ♪

by 히어로.. 2016. 10. 24.
반응형

서면카페 FM커피스트릿 : 투모로우커피 ♪

 

 

인스타에서 보고 방문한 FM커피스트릿! 

부산에 온 김에 친구들과 함께 가봤어요!

 

큰길가에 있긴 한데 따로 주차공간이 없으니 참고하세요!

저흰 근처 유료주차장에 대고 걸어갔답니다.

 

 

 

 

하얀색의 깔끔한 외관이 돋보이는 FM커피스트릿!

매장이 정말 작아요.ㅋㅋ

테이블은 2개?

 

기다란 바에 잠깐 앉아서 마시거나 거의 테이크아웃 하시더라구요.ㅎㅎ

 

 

 

 

 

 

 

좌석이 없어서인지 가격이 아주 저렴!

투모로우커피가 4.000원! 저렴하쥬??ㅎ

 

 

 

 

 

요것이 바로 기다리고 기다리던  투모로우커피!  커피위에 하얀 우유거품을 올려주는데!!

정말 맛있어요!! 커피와 우유거품이 자연스레  섞이는 모습이 예술이지요!

 

 

 

 

 

 

 

 

 

쪼르르 커피위에 우유를 붓는 모습! 뭔가 특별한 레시피가 있겠죠?ㅋ

넘나 부드러운 우유크림 ㅋㅋㅋㅋㅋ 마시는 방법도 설명해주세요.ㅎ

섞지말고 그냥 마시는 거라고 말씀해주시더군요.ㅎㅎ

 

 

 

 

 

비주얼 예술 아닙니까?ㅋㅋㅋ 요렇게 예쁘고 맛난 투모로우커피가 단돈 4.000원!!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네에!!

 

 

 

 

 

 

시원하고 부드럽고 달달하고! 커피 아래쪽에 시럽이 있는지 점점 달달해지는데~

막판엔 넘 달긴 했어요.ㅋㅋ 시럽을 조절할 수 있다면.. 전 빼고 먹고싶더라구요.

하지만 정말 맛있었습니다. 쵝오!!

 

오랜만에 맛있는 커피를 만났다!!

 

 

 

 

 

 

청주에도 있으면 좋을텐데!! 아쉽다!

하지만 부산 올때마다 들르겠어요!

 

부산에서 특별한 커피 찾으신다면 서면카페 FM커피스트릿 추천합니다!

투모루우 커피 꼭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