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치킨햄버거매니아

썬더치킨 : 크리스피치킨의 맛은?

by 히어로.. 2016. 12.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올만에 치킨 리뷰로 돌아온 히어로입니다.

아기키우다보니.. 치킨을 먹기가 힘드네요.

아기 재워놓고 시켜먹으면 되지않나 생각하신텐데...

짬이 은근히 안나더라구요. +ㅁ+

 

그래서! 친정 온 기념으로 썬더치킨을 먹었답니다.

배달이 안되는 썬더치킨... ㅎㅎ직접 가서 사왔지용 +ㅁ+

 

썬더치킨도 메뉴가 많던데 가장 대표적인 크리스피치킨으로 !!

전 후라이드치킨을 좋아하는 여자니까요. 가격은 정말 은혜로운 가격 8,900원!!

양이 조금 작은듯하지만 통닭 한마리가 다 들어간건 확실합니다.ㅎㅎㅎ

 

 

 

갈릭소스랑 양념소스도 사왔어요. 각 400원!

갈릭소스는 ㅋㅋ피자먹을때 같이 먹는 갈릭디핑소스를 상상했는데~

완전 다르더라구요.

갈릭소스는 비추합니다. +ㅁ+

 

 

 

 

썬더치킨의 크리스피치킨의 모습 보시죠!!

크리스피치킨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튀김이 아주 바삭바삭합니다.

진짜 입에 넣은 순간 바사삭!!

 

정말 좋아하는 식감의 바사삭!!

바삭함 ㅋㅋㅋㅋ

정말 맛나고 좋더구만유!

 

 

 

 

저의 X랄 친구 2명이..(X랄은 없지만.ㅎㅎ)

썬더치킨을 정말 찬양하고 1주일에 한번은 먹을 정도로 매니아라서

대체 왜 그정도로 좋아하는 건가 의심했었는데!!

 

역시 친구들의 안목과 입맛은 정확했더라구요.

역시 치킨도 먹어본 놈들이 안다고!!

맨날 추천한 이유가 있었어!!

 

정말 맛있었습니다.

치킨을 참 사랑하고 그중에서도 후라이드 꽤나 먹어봤다는

히어로가 당당하게 추천할 수 있는 치킨입니다. +ㅁ+

 

성인여자 2명이서 먹으면 약간 부족한 양이긴 하지만!! 진짜 맛있습니다

정말 1인 1닭할 수 있는 양!! 가격도 저렴하니 2마리 시켜도 되구!

2마리 가격이 타브랜드 1마리가격이니까요. ^^

 

 

 

썬더치킨 안드셔본 분들 꼭 드셔보세용 ㅋㅋㅋ

치킨매니아로서 강추합니다. +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