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치킨햄버거매니아

맥도날드 행운버거 골드와 컬리후라이 ♪

by 히어로.. 2016. 12.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연말이 되니 맥도날드에서 행운버거를 재출시했네요~ ㅎㅎㅎㅎ

연말, 새해마다 행운버거 먹는 재미가 있었는데 ㅎㅎㅎㅎ

원래도 햄버거매니아지만.. 요즘은 더 자주 먹는거 같아요. 힘든 육아를 달래주는 햄버거!

 

 

 

 

 

행운버거 골드와 칠리가 있는데~ 항상 먹던대로

행운버거 골드를 주문했습니다.

저는 달달한 양념을 좋아하는 사람이니까요!

 

 

나의 사랑 맥딜리버리!

맥딜리버리로 주문하면 가격이 껑충 오른다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아기를 델꼬 나갈 수 없는 엄마는 그저 배달이 된다는 사실만으로 감사할뿐!

 

아무래도 매장에서 먹는게 더 따끈하고 맛나긴 한듯!

 

 

컬리후라이와 행운버거 골드의 모습!

행운버거는 특이하게 후렌치후라이를 ㅋㅋ컬리컬리한 녀석들로 주죵??ㅎ

짬쪼롬하고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맘스터치 후렌치후라이 맛!!

 

 

 

 

 

 

급하게 먹느라 사진을 넘 못찍었네요.ㅋㅋㅋㅋ

하지만 사진과 크게 다르진 않...

 

 

야채가 더 가득가득 들었음 좋았을 텐데..ㅋㅋ 약간 부실해서...

예전 롯데리아의 데리버거느낌 ㅋㅋ

소스랑 패티는 맛나답니당  +ㅁ+

 

 

 

 

기존 맥도날드 불고기버거 좋아하는 분들은 아주 만족스럽게 드실 듯!!

양은 약간 적은 느낌도 들지만~

배안찰까봐 츄러스도 하나 더 시켰다는 거!!

 

 

 

햄버거는 간편하고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 ㅋㅋㅋㅋㅋ

아기 눈치보느라 넘 급하게 먹으니 ㅋㅋㅋ참... 쉽지않네요. 여유롭게 밥먹는 날이 오는 그 날까지!!

열심히 다양한 햄버거 먹어보겠습니다.

 

맥도날드 행운버거 골드 맛있습니당. 담번엔 칠리도 도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