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치킨햄버거매니아

맘스터치 리샐버거 맛은?

by 히어로.. 2017. 1. 26.
반응형

맘스터치 리샐버거 맛은?

 

 

안녕하세요. 햄버거매니아 히어로입니다.

 

제가 사랑하고 애정하는 맘스터치에서 신상버거가 나와서 맛봤습니다.

바로 리샐버거!!

무려 리코타 치즈가 들어간 햄버거라니!!

한창 리코타치즈 유행할 때 직접 만들어먹을 정도로 좋아했거든요!!

치즈와 햄버거의 만남이라.. 신선한데?? 요런 생각으로 주문!!

 

 

 

 

 

 

 

친구와의 햄버거 약속이었는데~ 제가 늦는 바람에 친구가 주문해줬거든요.ㅎㅎ

리샐버거를 받아든 저는.. 이것이 리샐버거가 맞는가 의구심이 들 정도로

굉장히 다른 비주얼에 놀랐답니다.ㅋㅋㅋ

 

햄버거 짬밥 좀 되는 편이라 사진과 실물이 똑같지는 않다는걸

그간의 경험으로 잘 알고 있는 나인데!!

그래도 당황스러운 것!!

 

리코타치즈는 대체 어디로 간것인가?

 

저때는 정신없어서 그냥 마구 먹었는데... 밑부분에 하얀게 리코타인가..

먹으면서 리코타치즈 맛은 안느껴졌던 거 같은데..

친구가 주문을 잘 못한것인가?!

 

의구심이 들어 검색을 해보니 ㅋㅋㅋ포장지도 리샐버거가 맞구 ㅋㅋ

비주얼도 맞네용 ㅋㅋ다른 분들도 사진과 많이 다르다는 평을ㅋㅋㅋ

리코타치즈는 보이지도 않더라는 평!!

 

 

 

 

 

치킨버거 중에서 맘스터치의 싸이버거를 가장 으뜸으로 치는데~

리샐버거는 영 아니네요.ㅋㅋㅋ

역시 의문이 드는 조합은 만족스럽지 않네요.ㅋㅋㅋㅋ

치킨 패티도 굉장히 딱딱한 ㅋㅋ바삭 튀겨진 느낌!!

 

 

 

 

 

친구랑 수다떨면서 먹느라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몰라서 그냥 넘어갔지..ㅋㅋ

맨정신이었음 컴플레인 했을지도...(사실 쫄보라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적으로 맘스터치는 싸이버거가 갑이다!!

맘스터치에서는 싸이버거 꼭 드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