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치킨햄버거매니아

롯데리아 롱치즈스틱 그맛은?

by 히어로.. 2017. 2. 12.
반응형

롯데리아 롱치즈스틱 그맛은?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롯데리아의 치즈스틱을 참 좋아하는데요~

롱치즈스틱이 나왔다고 해서 먹어봤어요~ㅎㅎㅎ

 

롱치즈스틱이라는 이름에 걸맞에 정말 길더라구용 ^^

 

후렌치후라이가 저길이인데~ 롱치즈스틱은 2~3배 더 긴느낌 ♪

 

 

 

 

 

치즈도 가득가득 들어있공! 맛은 기존 치즈스틱이랑 다르지 않았지용~

근데 이상하게 제느낌에 기존 치즈스틱이 더 맛난 느낌인지~

 

기존 치즈스틱을 두세입에 다먹어서 따뜻한 상태로 쭉먹었다면~ㅎㅎㅎ

요건 먹다보니 뒷부분은 식어서 그런게 아닐까 생각해봤습니다.ㅋㅋ

 

맛은 똑같은데 길이만 길어진걸 꺼에요~ㅎㅎㅎㅎ

 

 

 

 

 

사랑하는 사람과 사이좋게 한입씩 먹으면 참 좋을것같아요~ (나는 혼자 다 먹을테닷!! )

지금까지 롯데리아 롱치즈스틱 허접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