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청주 봉명동 진참치 ♪(참치는 사랑입니다♪)

by 히어로.. 2017. 2. 15.
반응형

청주 봉명동 참치 무한리필! 진참치 ♪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저는 참치를 참 좋아해요. +ㅁ+ 참치덕후 (모든 음식 덕후냣!!)

 

아기 낳구~ 참치회를 한번도 못먹으러 갔다가~ 얼마전에 드디어!! 동네 진참치 고고고!

시간두 없구, 아기델꼬가기도 힘들어서 항상 포기했었는데! 얼마만의 참치인가!

 

아기 짐 야무지게 챙겨서 고고씽!

룸으로 예약해서 편하게 먹었답니다. 다랑이가 또 조용히 있어줘서

아빠, 엄마는 아주 즐겁게 참치를 즐겼다는!!

효녀 다랑이 ♪

 

 

3만원대 세트를 시켰어요~ 진참치는 기본 요리도 잘나오는곳이라 만족!

참치도 바로바로! 많이 가져다 주십니다. +ㅁ+

 

 

 

굴도 주시공, 연어도 나오고~ ㅋㅋㅋ참치먹기 전에 입가심!!

 

 

 

김초밥도 나오구요~ㅎㅎ

두명이서 먹기 딱 좋지요??

 

 

 

 

얼마만에 맛보는 참치냐!! 참치는 많이 먹으면 좀 느끼해지긴 하지만~

김에다 와사비장에다~ 쫙 먹으면 최고죠!!

 

술한잔 하고싶었지만 신랑만 먹는걸로!ㅎㅎㅎㅎ

둘 중 한명은 정신차려야될것 같아서 ㅋㅋㅋㅋㅋ

 

 

튀김요리도 나오고..ㅋㅋㅋ 요런걸로 배채우면 안되는데 맛있어서 계속 먹구!

 

 

 

낚지랑 은행, 버섯요리도 ㅋ간단하게 먹기 좋게~

 

 

 

올만에 집밖에 나와서 한창 주변을 구경하던 다랑이는~ 아빠랑 놀다, 엄마랑 놀다~ 얌전하게 있었답니다.ㅎㅎ

담엔 엄마아빠랑 같이 참치먹자!!

 

 

담에 또 참치 먹으러 가고 싶네요! 다섯번 야무지게 리필해먹고 배불러서 나왔어요~

만족스러웠는데~ 담번엔 새로운 곳 한번 가는걸로!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