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선릉역 맛집 삼계탕집- 초가집 삼계탕

by 히어로.. 2013. 6.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쟁이 히어로 입니다. ^^

전 선릉역에 있는 회사에 다니고 있는데요~ 그래서 항상 선릉역 주변에서 점심을 먹어요~

지난 번에 방문한 선릉역 맛집으로 유명한 삼계탕집이에요.ㅎㅎㅎㅎ

 

꽤 유명한 곳인데.. 이런 곳이 있는 지도 모르고 맨날 초가집 삼계탕집 밑에 밥집만 방문했었네요.ㅎㅎㅎ

맛있는 삼계탕집 없나~ 했는데 ㅎㅎㅎㅎ

 

알게 되서 다행~~

 

위치는  바로 여기입니다. 선릉역 2번 출구에서 멀지 않아서~

선릉역에서 삼계탕 드실 분들은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

 

 

 

 

 

 

요기 건물 2층입니다. ^^

 

 

 

 

회사 팀원들과 방문했는데~

삼계탕 먹으면 좀 부담스러울 것 같아서. ㅎㅎㅎ 반계탕으로 주문했어요.

주문하자마자 반찬들이 쏙쏙 나옵니다. ^^

 

 

 

 

 

 

깍두기와 다른 반찬들~~

 

 

 

 

 

요건 인삼차인데요~ 삼계탕에 넣어 먹어도 좋고 다 먹고 난뒤에 먹으면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세지 않아서 부담없이 먹어도 된다는 직원분의 설명~~

 

 

오오 인삼차도 주고 좋은데?? 요런 생각을 하면서 반계탕을 기다립니다. ㅎㅎㅎㅎ

 

 

 

 

 

 

 

 

 

 

가격표 빼꼼히 보이시나요?? 한방삼계탕은 12,000원, 삼계탕은 11,000원!!!

 

반계탕은 착한 가격 6,500원 입니다. ㅎㅎㅎ

 

 

 

 

 

 

 

드디어 나온 삼계탕~~ 뽀얀 국물이 보이시죠??

 

 

 

 

 

 

 

 

 

반계탕인데 양이 꽤 되더라구요. ㅎㅎㅎㅎ

 

국물도 진하고 고기도 쫄깃쫄깃해서 야무지게 먹었어요.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손님들도 많고..

삼계탕집이라 그런지 어른(?)들이 많이 있으시더라구요.ㅎㅎㅎ

 

 

 

가끔 몸이 허하다 싶을 때 가서 몸보신 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ㅎㅎㅎ

 

선릉역에서 맛집 찾으신다면~~ 초가집 삼계탕 추천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