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야간매점 감자피자 만들기~

by 히어로.. 2013. 9. 5.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에요.ㅋㅋ

오랜만에 요리를 해봤어요~~ 요리는 바로 해피투게더 야간매점의 감자피자~ㅎㅎㅎ

 

 

 

감자를 슬라이스해서 도우처럼 깔아준 다음에~~ 피자속을 넣어주고~~

피자치즈만 올려주면 끝나는 아주 간단한 요리랍니다~~

 

 

 

 

 

 

 

비주얼이 그럴싸하죠??ㅎㅎㅎ

동생들이 늦은 시간에 만들어달라고 해서 서둘러 만들어줬어요.ㅎㅎㅎㅎ

 

 

 

 

 

 

피자치즈 듬뿍듬뿍 쭈욱 늘어나는 치즈와 바삭한 감자도우가 끝내주는~~ 야간매점 감자피자 만들어 먹어보세요~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