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우리은행거래내역서 발급하기

by 히어로.. 2022. 5.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이번에 안양시 특고 프리랜서 지원금 신청을 하면서 내야 할 서류가 바로 고용노동부에서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을 받은 거래내역서였습니다. 거래내역서로 그간 지원금을 받은 사실을 증빙해야 돼서 우리은행에 접속해서 발급받았답니다. 우리은행 거래내역서 발급받는 방법 어렵지 않으니 천천히 따라 해 보세요.^^

발급받은 뒤 쉽게 저장도 가능해서 필요한 곳에 쓸 수 있습니다. 

 

  • 우리은행 홈페이지 접속 & 로그인-> 거래내역 조회

 

 

 

  • 거래내역 조회에서 기간 설정하기

거래내역 조회에서 거래내역이 필요한 기간을 설정합니다.

저는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을 받은 날 전후로 설정을 했어요.

자신이 필요한 날짜로 설정하고 조회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선택한 기간의 입금내역이 쭉 뜨는데~ 오른쪽 아래를 보시면 인쇄 버튼이 있어요~ 

우리은행 거래내역서를 저장하실 분들은 이 인쇄 버튼을 눌러주세요.

 

 

프린트 항목도 설정할 수 있는데 상황에 맡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다 필요해서 체크된 그대로 뒀습니다. 

 

프린트를 하실 분들은 바로 인쇄 버튼을 눌러서 프린트하셔도 되고~ 인터넷상에 업로드하셔야 하는 분들은 파일로 저장하셔야겠죠?  아래쪽에 저장버튼이 있는데 저장버튼을 누르면 우리은행 거래내역서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왼쪽 상단에 보시면 PDF 저장버튼이 있어요. 저는 PDF 파일로 제출하라고 해서 요걸로 저장했습니다. 

제출할 곳 상황에 맞는 형식으로 저장하시기 바랍니다.^^ (엑셀 파일은 안 받는 곳들이 많다고 하니 꼼꼼히 확인해보시고 저장하세요~) 

거래내역서를 처음 발급받고 저장해봤는데 어렵지 않더라고요~ 오랜만에 우리은행에 로그인하는 과정이 더 힘들었어요.(그간 모바일 어플만 쓰다 보니 공인인증서도 만료되고 다시 발급받는라...ㅎㅎ) ㅜㅜ  한번 저장해놓으면 필요한 곳에 두고두고 쓸 수 있으니 찬찬히 따라 하셔서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이 우리은행 거래내역서 업로드하고 안양시 특고 프리랜서 지원금 신청도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다음에도 좋은 꿀팁 공유하겠습니다.^^

우리은행거래내역서발급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