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청담역 브런치 카페 -더 베네딕트

by 히어로.. 2013. 9. 8.
반응형
청담역 브런치 카페 다녀왔어요 ㅎㅎ

청담역 9번 출구에서 성당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보이는 곳인데요 ㅎㅎ

나른한 주말오전 브런치가 땡겨서 급가게 되었답니닷 ㅎㅎ

기대한 것보다는 쬐금 부족했지만
친구랑 수다떨고 시간보내기에는 분위기도 조용하고 좋았어요 ㅎㅎ



맛있어보이죠?



베이컨과 오믈렛과 감자 샐러드 등
가득가득 ㅎㅎ

브런치니까 가볍게 먹어야하는게 맞지만 ㅎㅎ
제 양에는 조금 안차는ㅋㅋㅋ
브런치 먹고ㅋㅋ2차로 다른 것도 먹으러 갔답니닷 ㅎㅎ

청담역에서 가까운 브런치카페 찾는 분들은 요기로 가시는 것 추천드립니닷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