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니스프리 9월 세일 멤버십데이 9월 13일~14일, 추천제품

by 히어로.. 2013. 9.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 히어로에요.ㅎㅎㅎ

이니스프리 9월 세일 정보를 가지고 왔어요~

 

제가 이니스프리의 VVIP보다 좋다는 그린티클럽이거든요.핫핫핫

 

이번 9월 이니스프리 9월세일은 9월 13일부터~ 14일까지 인데요.ㅎㅎㅎ

 

 

 

그린티클럽, VVIP회원은 30 % 할인이구요~

VIP회원은 20%, 일반고객은 10% 할인 혜택이 있답니다. ^^

 

 

거기다 이번엔 이니스프리 멤버십데이 50% 할인도 하는데요~~

그린티 미스트와 컬러 메이크업 제품이 50% 할인을 한답니다.^^

 

컬러메이크업 제품으로는

에코 리얼 컬러 립스틱

에코 에센셜 립스틱

에코 에센셜 립글로스

미네랄 아이섀도

에코 네일컬러 등이 있어요~~

 

 

저도 이번에 에코 리얼 컬러 립스틱이랑 립글로스 사용하고 있는데 좋더라구요.

매트한 느낌없이 아주 글로시해요.^^

 

 

이번 이니스프리 9월 세일에서 더 좋은 점은!!

바로 이니스프리 앱을 다운 받으면 추가로 5% 할인 받을 수 있다는 것인데요.ㅎㅎㅎ

 

이니스프리 앱을 다운 받으신 다음에 메뉴에서 쿠폰을 클릭하신 뒤 5% 추가할인 쿠폰을 받으신 후 인증번호를 받으시면 된답니다.^^

 

예를 들어 그린티클럽은 30%할인에서 5% 까지 추가해 총 35% 할인을 받으실 수 있다는 사실!!

정말 대박이죠?ㅎㅎㅎ

 

 

그린티클럽 회원으로서 이니스프리 제품 몇가지 추천해드릴께요.^^

 

 

 

첫째,카밀리아 헤어로션~~

 

제가 잦은 펌과 염색때문에 ㅋㅋ머리가 많이 상한 상태라~ 헤어에센스를 찾고 있었는데

요 제품 좋다고 추천해주셔서 사용하게 되었어요.

 

헤어로션이라 에센스보다 리치한 느낌은 적지만~

머리 감은 후에 발라주면 촉촉하니 좋더라구요.ㅎㅎㅎ

 

 

 

 

 

 

 

 

 

 

둘째,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

 

 

 

 

 

요 제품은 워낙 유명해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에스케이 투 이후로 거의 모든 브랜드에서 발효에센스가 나온거 같아요~~ 저는 이니스프리 매니아니까.ㅎㅎㅎㅎ 요거 신제품으로 나왔을 때 바로 구매해서 써보았는데.ㅎㅎㅎ

 

촉촉하니 좋았어요. 피부에 바른 순간 바로 흡수되는 느낌.ㅎㅎㅎ

저는 전체적으로 피부톤이 칙칙했는데~ 요거 사용하고 나서 ㅋ 피부톤 개선도 많이 됐어요~ 일단 순한 제품이라서 어떤 피부에 사용하셔도 부담없으실 듯 ㅎㅎㅎ

 

 

 

 

 

 

셋째!! 발표콩 탄력 세럼!!

 

요제품도 정말 유명하죠??

이거 신제품일때 사러갔더니... 전매장 품절이어서... 돈이 있어서 못샀다는 슬픈전설이.ㅎㅎㅎㅎ

 

 

 

 

 

 

저는 에센스 바른 다음에 요제품 발라줬는데요~ 위에 롤러부분엣 세럼이 나오고 그 세럼을 롤러로 펴바르며 마사지하면 된답니다.^^

 

저는 팔자주름, 이마주름, 목주름이 고민이라.ㅎㅎㅎ 요 세부분을 중점으로 마사지 해주었어요~

역시 마사지 안하고 그냥 바를때보다 훨씬 효과있더라구요.ㅎㅎㅎ

 

요렇게 3제품 추천드려요~~

 

이번 이니스프리 9월 세일 멤버십데이에 좋은 제품 많이 득템하세욧!!

 

저도 얼른 지르러 가야겠어요~~ 고고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