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건대 망고식스 - 나는 망고가 참 좋더라 ㅎㅎㅎㅎ

by 히어로.. 2013. 9.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대 망고식스 소개해드리려고 해요.ㅎㅎㅎ

 

저는 망고음료를 좋아해서 건대 망고식스를 많이 가는 편인데요~

 

건대 망고식스는 2호선 건대입구역 2번 출구로 나와 먹자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바로 오른편에 위치하고 있답니다.ㅎㅎ

 

 

 

 

 

 

망고식스는 2층, 3층에 위치해있는데요~ 2층에서 주문하시고 3층으로 올라가셔서 드시면 되요.ㅎㅎㅎ

망고식스니까 아무래도 망고음료가 가장 유명하겠죠??

 

 

 

 

 

건대 망고식스 메뉴판 ㅎㅎㅎ

 

 

 

 

 

 

 

 

 

 

 

 

 

저는 건대 망고식스에서 망고와 망고&코코넛 음료를 시켜보았어요.

망고식스의 망고는 전부 필리핀에서 수입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먹을 때마다 필리핀에서 공부했을 때가 생각이 난답니다.ㅎㅎㅎ

 

망고식스의 망고음료는 우리나라 카페에서 망고음료 중에 가장 오리지널 맛이 나는 것 같아요~

다른 곳 음료들은 너무 인공적인 맛이 많이 느껴져서.ㅎ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마오&코코넛 음료가 맛있더라구요. 망고쥬스 위에 코코넛 원액(?)도 부어주시는 스탈인데, 사진에서 왼쪽.ㅎㅎㅎ

맛이 좋아요~~ 망고와 코코넛이 섞이는 재미가~~ ㅎㅎㅎㅎ  요즘은 버블티때문에 타피오카도 인기가 많은데 ㅎㅎㅎ

망고&타피오카를 주문하셔도 된답니다.^^

 

 

얼마전에 망고빙수도 먹어봤는데 맛나더라구요.ㅎㅎㅎ 망고는 항상 진리인듯 ㅎㅎㅎㅎ

 

건대 망고식스에서 맛있는 망고음료 드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