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홍대 서가앤쿡 2호점]새우 필라프, 목살스테이크 맛나다~~

by 히어로.. 2013. 9.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에요~

서가앤쿡 좋아하세요??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ㅎㅎ

 

대구본점에서 먹어본 게 몇년 전인데~ 어느새 유명한 맛집이 되어서 서울 부산할 것 없이 체인점이 많이 생겼더라구요.ㅎㅎ

제가 방문한 곳은 홍대 2호점인데요~ 홍대 1호점의 인기에 힘입어 2호점까지 오픈을 했더라구요.ㅎㅎㅎ

 

 

 

 

홍대 2호점 위치는 홍대정문을 바라보고 왼쪽편~ 미술교구 거리쪽으로 쭉 걸어가시면 나온답니다.ㅎㅎ

횡단보도 2개 정도 지난 다음에 위치하고 있어요~ 단독 건물이라 찾기 어렵지는 않으실 듯 !!! ㅎㅎㅎㅎ

 

 

 

 

친구랑 오랜만에 만나는거라~  많이 먹을 생각하고~~ 메뉴도 2가지나 시켰답니다.ㅎㅎㅎ

서가앤쿡 메뉴들은 양이 너무 많아서~~ 2명이서 2가지 메뉴를 먹기는 힘든데~

그래도 하나만 시켜서 먹기는 넘 아쉬우니까요.ㅎㅎㅎ

 

 

주문한 메뉴는 바로~~ 새우 필라프와~~ 목살스테이크 ㅎㅎㅎ

 

 

 

 

 

 

밥이 4~5공기는 들어간 듯한 새우필라프~~ 전 저 위에 뿌려진 치즈들이 넘 맛나더라구요.ㅎㅎㅎㅎ

 

음식이 나오자마자 폭풍흡입하기 시작ㅎㅎ

 

 

 

 

 

 

 

 

많이들 아시는 목살스테이크~~ 요 소스 어떻게 만드는 거죠??ㅎㅎㅎ 넘넘 맛나요~ 달짝지근한게 ㅎㅎㅎ 포크질을 멈출 수 없게 만드는 맛 !! ㅎㅎㅎㅎ

 

 

요 소스 비법만 알면 맨날 스테이크해서 먹을 텐데 ㅎㅎㅎㅎ

 

 

 

 

 

 

 

 

맛있는 음식에 맛있는 음료가 빠질 수 없어서~~ 레몬맥주와 모히또도 한잔~~ㅋㅋㅋㅋㅋㅋ

 

양이 정말 너무너무너무 많아서~~  먹다 지치고..ㅎㅎㅎ  수다떨다 먹다가.. 먹다 쉬다가 하면서 열심히 먹었는데도 남아서

포장해왔어요~하하핳하.

 

 

곳곳에 체인점을 많이 가지고 있는 서가앤쿡~~ 가까운 서카앤쿡에서 맛있는 식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