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건대 봉구비어 - 크리미한 맥주와 바삭한 감자튀김이 일품인 곳!!

by 히어로.. 2013. 9. 17.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건대 봉구비어에요. 

요즘 봉구비어 인기가 굉장히 많죠?ㅎㅎㅎㅎㅎ

 

유명 번화가 가면 어디든 봉구비어가 보이더라구요.ㅎㅎㅎ

 

 

 

건대 봉구비어 위치는 요기에요~ㅎㅎㅎㅎ 건대입구역에서 골목골목 찾아들어셔야하는데...

저는 혼자가라면 못갈꺼같아요.ㅎㅎㅎ

 

 

 

 

이상하게 봉구비어는 봉구같이 생긴 분들이 다 운영하시는 것 같아요.ㅎㅎㅎㅎ

이상하네.. 얼굴보고 뽑나.. 건대 봉구비어 사장님도 뭔가 봉구같이 생김ㅎㅎㅎㅎ이상함.ㅎㅎㅎㅎ

 

 

 

 

 

 

 

 

 

 봉구비어 메뉴판~~ 저희는 항상 먹는 감자튀킴과 크림생맥주 통치즈스틱을 주문했어욯ㅎㅎ

 

 

 

 

 

 

 

 

 

 

 

통치즈스틱은 욜케 욜케 잘라줘야 제맛!!!!

 

 

 

 

 

 

감자 튀김 비주얼도 끝내주죠??ㅎㅎㅎ

 

 

 

 

 

 

통치즈 속 치즈가 쭉쭉쭉~~ 참 맛나요.ㅎㅎㅎㅎㅎ

 

 

 

 

 

 

 

 

 

 

 

 

봉구비어 하면 크림 생맥주죠 ㅎㅎㅎㅎ

요 크림 생맥주 비법은 뭔지 완전 신기방기 ㅎㅎㅎㅎ

 

 

 

 

 

 

 

 

 

일상에 지친 날에는 그냥 크림 생맥주 한잔 캬아아아~ 해주셔야해요.ㅎㅎㅎㅎ

사진 올리는데  급 맥주가 땡기네요.ㅎㅎㅎㅎ

 

 

 

 

 

 

 

 

 

 

 

건대 봉구비어에서는 아무리 먹어도 돈이 많이 안나온다죠??ㅎㅎㅎㅎㅎ

 

분위기도 쉐킷 쉐킷 좋구 맥주도 맛나는 봉구비어 추천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