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마이 리틀 히어로 다시보기 방법은?(100원으로 보는 방법!)

by 히어로.. 2023. 6. 15.
반응형

임영웅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 ' 마이 리틀 히어로'가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습니다. 본방과 재방송을 tv로 보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이지만 시간이 맞지 않아 방송을 보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다시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마이 리틀 히어로' 는? 

 

HERO - in Los Angeles (아임 히어로 인 로스앤젤레스)공연과 함께 촬영한 것으로, 콘서트를 준비하는 프로페셔널한 아티스트의 모습부터 솔직 담백한 면모까지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다채로운 임영웅의 매력을 담아냈습니다. 

 

✅ 방송정보 2TV

5월 27일 토요일 21:25

6월 03일 토요일 21:25

6월 10일 토요일 21:25

6월 18일 일요일 21:25

6월 25일 일요일 21:25

 

 

📍마이 리틀 히어로 다시보기 서비스는

1. 웨이브(waave) 이용권을 구매하여 시청하거나

2. IPTV에서 회차별로 결제하여 시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에 여러 방법을 순서대로 정리하였으니 편하신 방법을 찾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 

 

1. 웨이브(Waave) 이용권 구매하여 시청하는 방법

 

웨이브란? 토종 OTT 서비스로 지상파 3사 VOD는 모두 웨이브가 독점하여 공개하고 있습니다.

KBS2 VOD역시 웨이브에서만 공개되고 있습니다.

 

웨이브로 마이 리틀 히어로 다시보기 이용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웨이브 앱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웨이브앱 다운로드 

 

웨이브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앱이 아니라 PC나 티비에서도 이용 가능합니다.

 

 

2. 앱 실행 및 회원가입/로그인 합니다.

 

웨이브는 카카오톡 계정이나 네이버 계정, Tworld 계정으로 간편가입이 가능합니다.

어떤 서비스든 상관없이 위 서비스 중 한가지를 이용하고 있다면 간편가입해서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3. 이용권을 구매합니다.

만약 TV로 시청하실거라면 최소 스탠다드 이상 요금제를 구매하셔야 합니다. 실수로 베이직 요금제를 구입했다 하더라도 다시 스탠다드 요금제로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1개월에 10,900언으로 거의 IPTV 한달 이용금액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그럴 수 밖에 없는 게 스마트티비를 사용하고 있고 웨이브 스탠다드 요금제를 가입한다면 실시간 방송까지 TV에서 시청가능 하기 때문에 사실상 IPTV대체제로 사용할 수 있는 수준입니다.

 

4. 마이 리틀 히어로를 검색하여 시청합니다.

 

이용권 구매한 사용자는 언제든지 무제한으로 마이 리틀 히어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2. IPTV에서 회차별로 결제하여 시청하는 방법

 

IPTV란 SKT, KT, LG+에서 제공하는 인터넷TV를 말합니다. (스카이라이프 포함)

각 IPTV별로 경로가 조금씩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TV다시보기 > KBS2 > 마이 리틀 히어로와 같은 경로를 통해 다시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IPTV 월정액 요금제를 사용중이라면 무료로 시청 가능하나, 아니라면 별도로 회차별 구매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

최차별 구매 방법 역시 간단합니다. '시청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IPTV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초기 비밀번호는 1111, 0000, 1234 중 하나입니다. 

간단한 핸드폰 인증까지 끝마치면 프로그램 대여가 가능하고 대여한 금액은 익월 IPTV 요금에 합산하여 청구됩니다. 

 

 

현재 웨이브에서 이용권을 첫 구매하는 회원들에게 이용권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즉 100원으로 한달동안 마음껏 웨이브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임영웅의 마이 리틀 히어로 전편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웨이브 100원에 이용권 구매하시고 보시는 것이 제일 좋겠습니다.

웨이브를 계속 이용하셔도 되고! 한달 뒤에 해지하셔도 되니까 이용권 내용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KBS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미리보기와 짧은 클립영상만 제공되고, 본편은 웨이브를 통해 시청하라는 안내메세지가 나옵니다. 즉, 웨이브가 공중파 방송의 공식 VOD 제공 서비스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민가수 임영웅의 다큐멘터리 마이 리틀 히어로 본방을 놓치신 분들은 꼭 위의 방법 사용해서 즐겁게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