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알레르기성 비염치료방법 - 발효한약 편강탕으로 치료하세요.

by 히어로.. 2013. 10. 2.
반응형

[알레르기성 비염치료방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

 

 

 

 

 

 

 

오늘은 알레르기성 비염치료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환절기다 보니 많은 분들은 알레르기성 비염때문에 고생하시고 계신데요~

 

 

 

 

 

알레르기성 비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아져서인지 비염치료방법을 찾는 분들이 많으세요!

그래서 비염치료방법에 대해 차근차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째, 한방요법

 

 

비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비염의 원인이 단순히 코에 있다고 생각하셔서 코 치료만 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코만 치료할 경우 다시 재발할 가능성이 많습니다. 때문에 본인의 체질과 다른 합병증을 염두하시면서 치료를 하셔야합니다. 비염은 환자상태와 비염의 종류에 따라 그 치료법이 달라지기 때문에 환자의 상태를 먼저 파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한방에서는 코에만 국한된 치료를 하는 것이 아니라 폐기능을 강화시켜서 알레르기 항원을 물리칠 수 있는 면역 식별력을 길러주는 방법을 이용해 비염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면역기능, 해독기능, 기관지, 폐, 혈액순환 기능, 체온조절 기능 등이 문제가 되서 비염이 생겼을 경우에는 한방요법으로 치료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비염으로 오랫동안 고생하시는 분들은 거의 축농증으로 고생하고 계신데요~

한방요법을 이용하시면 축녹증 치료도 효과적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둘째, 면역약침

 

 

 

 

면역약침은 코와 직접적인 관계가 있는 부분에 직접 침으로 자극하여 코이 호흡기능을 강화시켜 주는 방법입니다.

비염증상을 일부 완화시키고, 봉약침, 어혈약침, 자하거약침 등 다양한 약침을 사용하여 막혀있는 염증과 고름을 배출해 줍니다. 고름이 자연스럽게 배출되기 때문에 이물질 제거로 비염을 치료하실 수 있습니다.

 

 

 

 

셋째, 발효한약

 

비염치료방법으로 가장 추천해드리는 방법이 바로 발효한약입니다.

축녹증와 더불어 알레르기성 비염은 체력이 약해져있거나 면역능력이 저하되어 있을 경우 치료가 더디고.. 치료가 되었다하더라도 재발하기 쉽습니다. 따라서!! 알레르기성 비염을 확실히 치료하기 위해서는 체질개선과 면역력 강화에 먼저 신경쓰는 것이 좋답니다.

이러한 이유에서 발효한약이 비염치료방법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데요.

발효한약으로 비염을 치료하게 되면 처음에는 폐와 코의 풍열과 수독 등의 병인을 제거해주고 차차 체질개선이되는 효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보통 비염의 원인을 코에서만 찾지만 우리가 아는 호흡기질환들은 거의 폐와 연관이 있답니다. 폐가 제 역할을 하지 하면 혈의 열기를 잘 풀어주지 못해 신진대사가 더디게 되고 때문에 비염, 축농증 등의 호흡기 질환이 생기는 것입니다.

발효한약은 바로 폐의 기능을 향상시켜주기 때문에 자연스레 호흡기질환 치료에도 효과적입니다.

폐가 건강해야 비염도 치료할 수 있다는 내용 이해되셨나요??

 

그럼 위와 같은 치료를 받을 수 있는 곳이 어디인지 궁금하실 텐데요.

 

 

 

 

비염 치료를 전문적으로 40년 전통을 가진 편강한의원을 추천해드립니다.^^

편강한의원은 편강탕이라는 발효한약으로 유명한 곳이라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치료를 받고 계신 곳입니다.

 

일괄적인 비염치료가 아닌,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내 치료해서 완벽하게 비염을 치료할 수 있는 곳으로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편강한의원은 아토피 5만, 비염 6만, 천식 4만 3000명을 편강탕 처방으로 고친 곳으로 유명합니다.

 

환절기에 비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편강한의원에 방문하셔서 치료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편강한의원은 다른 병원과는 달리 방문전에 상담을 하는 것이 특징인데요. 직접적인 치료전에 환자의 상태를 살피기 위해서라고 해요. 그리고 환자분들도 바로 한의원에 방문하기 보다는 궁금한 점을 물어보시거나 가격적인 부분도 문의하실 수 있기 때문에 더 편리하답니다. 사이트에 방문하셔서 상담신청을 하시면 한의원측에서 전화연락이 오면 부담없이 상담받으시면 됩니다. ^^

 

 

 

편강한의원은 서초, 명동, 안산, 산본에 지점이 있기 때문에 거주하시는 지여에서 가까운 곳을 선택하여 상담받아보실 수 있어요.  그냥 집 근처 이비인후과 가셔서 비염치료 받아보시기 보다는 지긋지긋한 비염 확실하게 치료할 수 있도록 비염 전문 한의원에서 치료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편강한의원 상담: 40년 전통 평강한의원 상담 신청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