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나혼자산다 팜유세미나 대만편

by 히어로.. 2023. 11. 7.
반응형

나혼자산다에서 팜유세미나 에피소드를 참 재밌게 봤습니다. 

지난 6월에 목포에서 제 2회 팜유세미나를 열었었고 박나래님이 열심히 준비해서 전현무님과 이장우님이 매우 만족을 했었죠~~ 그때 장우님이 다음번 세미나는 자신이 제대로 준비해보겠다며 의지를 불태우셨는데요~ 

 

세 분 중에서도 정말 음식에 진심인게 느껴지는게 장우님이라 3회 팜유세미나는 어떤 내용으로 채워질까 기대를 많이 하고 있었습니다.  올해가 가기 전에 팜유세미나를 또 떠날까 기대하던 중에 최근 여러 커뮤니티를 통해 팜유패밀리가 대만에서 촬영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팜유 패밀리'는 '나혼자 산다' 멤버 중에서도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로 구성된 모임입니다. 먹을 것을 좋아하고 서로 기름진 얼굴을 보며 '팜유'(식용유)라는 이름을 붙이면서 팜유 패밀리라는 이름으로 유명해졌습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대만에서 촬영하고 있는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모습이 공개되었고 세사람은 흰색셔츠와 검은색 바지 등을 착용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대만 학생들의 모습을 표현한 걸까요? 상견니 생각이 난다고 많이들 이야기 하시더라구요. ㅎㅎ) 세 분이 함께 있는 모습만 봐도 웃음이 나네요. ㅎㅎ

 

 

나혼자산다 제작진에 따르면 팜유패밀리 대만 편 촬영은 끝났고 올해 안에 방송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대만에서 어떤 세미나를 진행할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

 

제 1회 팜유 세미나 베트남편은 최고 시청률 11%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았고, 제 2회 목표편도 굉장한 사랑을 받았기에 대만편도 정말 재밌을거라 생각됩니다. 팜유세미나 대만편도 기대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