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CJ 토마토파스타 소스와 파스타로 토마토 스파게티 만들기

by 히어로.. 2013. 10.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에요.ㅎㅎ



오늘은 CJ 파스타와 소스를 이용해서 토마토 스파게티를 만들어보았어용.ㅎㅎㅎ



재료는 단 두개! 요 파스타면과 토마토파스타 소스!!!!




저는 버섯을 좋아해서 버섯을 다양하게 넣어주었습니다.ㅎㅎ

그리고 파스타 삶은 면에 소스와 함께 버무려주시면!!!








이렇게 맛있는 파스타가 완성!! ㅎㅎㅎ





정말 초간단하게 파스타를 만들 수 있답니다. ㅎㅎㅎ








가족들과 함께하는 파스타시간~~


가족들도 다 맛있다고 엄지척~ㅎㅎㅎ


인기짱짱 스파게티 ㅎㅎㅎ







간편하게 스파게티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ㅋㅋㅋ CJ 토마토파스타 소스추천해드려용.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