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치킨햄버거매니아

맥도날드 행운버거와 컬리 후라이 추천해요~

by 히어로.. 2014. 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맥도날드에서 요번에 나온 행운버거 먹어봤어요.ㅎㅎㅎ

2014년 새해엔 금빛 행운이 가득~~ 가져다 줄 것 같은 행운버거

세트는 5,700원이고 햄버거 단품으로는 4,300원입니다.ㅎㅎ

 

 

저는 청주 이마트에 위치한 맥도날드에서 먹었어요. ^^

 

 

 

 

 

행운버거는 특이하게~~ 일반 후렌치후라이가 아니라 회오리 모양의 컬리후라이가 제공되는데

요것도 참 맛나요~~ 더 짭짤하고 제 입맛에 맞았어요. 버거킹 후렌치후라이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ㅎㅎ

 

 

 

 

 

 

 

 

 

 

 

행운버거의 갈릭소스가 참 특이하고 맛났어요.ㅎㅎ

패티도 두툼하구요 양상추도 싱싱 ㅎㅎㅎ

 

 

 

 

 

행운버거 세트가 인기가 많아서 벌써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행운버거 먹어보세요.ㅎㅎ

 

저는 자타공인 햄버거 마니아인데~~ 행운버거, 컬리후라이 추천합니다. ^^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