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전지현 틴트]입생로랑 틴트, 인기있는 입생로랑 틴트 색상추천

by 히어로.. 2014. 2. 10.
반응형

 

 

요즘 별에서 온 그대 인기가 정말 어마무시하죠??ㅎㅎㅎ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ㅎㅎㅎ

잘생긴 김수현보다도 아주 아름다우신 전지현 언니에게 더 눈길이 가요~

 

어쩜 저렇게 아름다울까... ... 비결이 있을까.. 뭐 다른 비결이 있겠어요...그냥 얼굴이 전지현인데...ㅋㅋ

다시 태어나야 ... 저렇게 아름다울 듯 ㅎㅎㅎ

 

 

그래도 지현언니 발톱의 때만큼이라도 따라가려구..ㅎㅎㅎ

전지현 틴트로 유명한 입생로랑 틴트를 구매하였지용ㅎㅎㅎ

 

별그대 하기 전에 그냥 유명하다고 해서 사놓은 건데.... ㅋ역시 지현언니가 쓸만큼 유명한거였어..

사놓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ㅎㅎ

 

 

 

 

 

 

 

지인들 선물용으로 여러개 샀는데요~~ 가장 인기있는 색상이 14호, 7호라고 해서 요 2가지 틴트만  구매했답니다.

 

 

 

 

 

 

 

 

 

 

 

 

왼쪽이 14호, 오른쪽이 7호예요.ㅎㅎㅎ

 

 

 

 

 

 

14호 모습이예요.ㅎㅎ 진달래빛 색상 ㅎㅎ

 

여러 틴트 사용해봤는데 입생로랑 틴트는 요 바르는 부분이 크고 납작해서 더 바르기 편한것 같아요~

 

 

 

 

 

7호 색상~~ 제가 좋아하는 코랄빛이랍니다. ㅎㅎ

 

코랄빛이 얼굴이 검은 사람한테...잘 어울린다는... 웜톤에 잘 어울리거든요.ㅎㅎ

 

저는 핑크를 바르면 얼굴이 동동 떠보여요.ㅎㅎㅎ

 

 

 

 

 

 

 

 

 

 

7호, 14호 모습 ㅎㅎㅎㅎ

손은 제손이 아니에요~~ ㅋㅋㅋㅋ저는 손에 저렇게 털이 있지 않아요.ㅎㅎㅎㅎ 홋홋홋 ㅎㅎㅎ

 

 

 

 

 

 

색이 참 곱죠??ㅎㅎ 두가지색 다 탐나용~~~

 

 

 

 

 

 

휴지로 한번 닦아낸 모습~~ 틴트라서 더 진하게 표현되구용 ㅎㅎ

 

14호는 아주 찐한 진달래색으로 발색되구용~~

7호는 원래 입술 색처럼~~ 은은하게 발색되요~~ 자연스럽게 보이는 틴트 원하시면 7호 추천해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