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

[김갑생할머니김]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 다녀왔어요!

by 히어로.. 2021. 7.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짱호엑스누나입니다. ㅎㅎ 김갑생할머니김의 팝업스토어 소식을 듣고! 롯데백화점 본점에 다녀왔습니다. 

 

 

행사는 7월 29일(목)까지 진행되니 가까운 분들은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안가깝지만.. 다녀왔습니다!!)

롯데백화점 본점의 지하 1층 식품관 행사장에 있는데 식품관이 꽤 넓더라구요. (백화점이니 당연히 넓음 ㅎㅎ)

살짝 돌아다니다보니 저멀리서 이호창본부장님이 쳐다보시는 듯한 느낌에 다가가니 요렇게 팝업스토어가 뙇!! 

좋은 사진은 두장 넣기!! 

본부장님!! 안녕하세요? 잘계시죠?? 왜 전화안주세요? 그래서 직접 김사러 왔어요! ㅎㅎ

팝업스토어는 작지만 알차게 구성되어있습니다. 명품김답게 멋지게 전시되어있는 김과 김자반!! 

실물영접하니 눈물이.ㅜㅜ 지난 샌박편의점에서 구매한 김이 똑 떨어져서 안그래도 인터넷주문해야하나 했거든요. 

본부장님!! 안녕하세요? 잘계시죠?? 왜 전화안주세요? 그래서 직접 김사러 왔어요! ㅎㅎ

팝업스토어는 작지만 알차게 구성되어있습니다. 명품김답게 멋지게 전시되어있는 김과 김자반!! 

실물영접하니 눈물이.ㅜㅜ 지난 샌박편의점에서 구매한 김이 똑 떨어져서 안그래도 인터넷주문해야하나 했거든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오신김에 구매해가라고 하시고! 본부장님 명언카드도 맘껏 가지가시라며...

이호창본부장님의 명언카드를 득템해서 기쁩니다. 수많은 명언 중에 저의 원픽은!!

 

양념으로 얼룩진 흰 쌀밥을 감싸줄 수 있는 건 김 한장이다.

정말 좋죠? 명언카드는 총 8가지이고 마음껏 가져가도 된다고 하셔서 2세트 챙겨왔습니다.^^

이호창 본부장님이 팝업스토어 시찰 한번 오시려나.. ㅎㅎ오시면 좋을텐데ㅎㅎㅎ

팝업스토어 끝나고 저거 가져갈 수 있으면 좋겠다. 갖고싶은 판넬.. ㅎㅎㅎ

 

 

원래 편지? 펜레터 넣는 용으로 만들어진 우체통이라는데 코로나가 심해서 이벤트는 진행되지 않는다고 들었어요.

우체통 모양도 예쁘다아!! 

 

롯데백화점 본점과 가까우신 분들, 김이 떨어져서 당장 드셔야하는 분들, 이호창본부장님 판넬 보고싶으신 분들, 명언카드 꼭 가져야겠다는 분들은 힌번쯤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