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

매드몬스터X오로나민C 매드몬스터세트 구매후기

by 히어로.. 2021. 7.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짱호엑스누나입니다!
매드몬스터가 오로나민C의 모델이 되고! 예약판매를 했었는데 드디어 도착!

다양한 굿즈를 준다고해서 오로나민씨 구매한 건데 넘 행복합니다.

택배박스..매몬에 진심인 오로나민씨

택배박스에도 매몬얼굴이 딱 박혀있고..이것이 자본의 힘인가 ㅋㅋ


비타민음료가 들어있다기엔 넘 퀄리티가 좋은 상자!
단단하고 탄탄하니 야무진 박스라서 버리지않고 굿즈박스로 사용하려구해요.

상자를 열었을 때 모습! 예쁜 제이호 포카가 뙇! ㅎㅎ
넘 예쁘다아 ㅎㅎ

오른쪽 흰색 봉투에는 나무개를 쫒아내는 악귀부적이 있는데 이것두 이쁘구 퀄리티 좋구!

정말 신경쓴 티가 팍팍납니다!


아이돌 팬분들이 포카를 위해서 cd나 굿즈 대량구매하는게 이해가 가는...

재호야 정말 예쁘다!
매드몬스터 비치볼

여름이라고 매드몬스터 비치볼도 주셨는데 이거 원래 이런건가요? ㅎㅎ동그란 공모양이 아니구...ㅎ바람 다 불어넣어두 안에 제이호는 빵빵하게 펴지지않네여. 불량인가 ㅎㅎㅎ

그래도 예쁘다! 또르륵 흘러내릴것 같은 너의 눈동자. 사랑해! 우리 제이호 앞으로도 승승장구하길!

멋진 굿즈만들어주신 동아오츠카 광고주님 사랑합니다. 매드몬스터와 오래오래 함께해요!

매드몬스터X 오로나민C Cf

 

 

 

오로나민C 메이킹필름

 

 

반응형

댓글